페이-지아-차오루, 중국 미녀들의 화이트데이 회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쓰에이 출신 페이, 지아가 피에스타 차오루와 친분을 드러냈다.
페이는 3월 14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중국 출신 지아, 차오루와 회동을 즐긴 인증샷을 게재했다.
한편 페이, 지아가 속했던 그룹 미쓰에이는 지난해 12월 공식 해체했다.
차오루는 SBS '골목식당'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미쓰에이 출신 페이, 지아가 피에스타 차오루와 친분을 드러냈다.
페이는 3월 14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중국 출신 지아, 차오루와 회동을 즐긴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비슷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페이는 사진과 함께 "Happy white Valentine’s Day !"라고 덧붙여 화이트데이 회동을 알렸다.
한편 페이, 지아가 속했던 그룹 미쓰에이는 지난해 12월 공식 해체했다. 차오루는 SBS '골목식당'에 출연 중이다. (사진=페이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수인 abc159@
▶“나이는 필요없다” 이동욱♥수지, 그땐 미처 몰랐던 썸 조짐 ▶“행복한 황금빛 괌 인생” 이다인 포상휴가서 금메달급 미모 포착 ▶이휘재 아들 서언X서준, 직접 주스 만들 만큼 폭풍성장 ▶“횟집 안에 낚시터가” 직접 잡아먹는 1석2조 횟집 인기 ▶‘황금빛 내인생’ 서은수, 신혜선·이태환 함께한 추억사진 대방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