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3월 뷔페 레스토랑 요리 테마 '멕시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뷔페 레스토랑이 '세계 여행'을 테마로 매 시즌 선보이는 각국 음식 페스티벌의 3월 주제가 '멕시코'라고 밝혔다.
클래식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은 매 시즌 뷔페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세계 여러 나라의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뷔페 레스토랑이 '세계 여행'을 테마로 매 시즌 선보이는 각국 음식 페스티벌의 3월 주제가 '멕시코'라고 밝혔다. 클래식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은 매 시즌 뷔페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세계 여러 나라의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3월에는 정열의 나라 멕시코의 대표 음식을 선보인다. 오직 3월 한 달 간 선보이는 이번 뷔페 프로모션에서는 강렬한 맛을 지닌 베라크루즈식 '붉은 도미 요리', 또띠아 사이에 고기와 채소를 넣어 감싸고 그 위에 치즈 뿌려 구운 '엔칠라다', 고기나 생선을 페스트리 넣고 반달모양으로 구운 '엠파나다', '비프 브리또', '퀘사디아', '타코', '멕시칸 샐러드' 등 다양한 멕시코 전통 음식을 만날 수 있다.
프로모션 가격은 7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에서 7만 5000원 사이이며 기존 뷔페 메뉴와 함께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굳게 닫힌 군산 지엠공장.. 곳곳 '폐쇄철회' 현수막만
- 소상공인을 위한 '노란우산공제',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 해외이통 정부주도 5G 추격.. 한국 주도권 위협
- 5G-와이파이 등 통신망 바뀌어도.. "동영상 안 끊겨요"
- '주차하면 로봇이 자동충전'.. 폭스바겐 "테슬라, 보고 있나"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