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깊은 데뷔일" 제이워크 팬클럽, 희귀병 환자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이워크(김재덕, 장수원)의 팬클럽이 제이워크 데뷔 16주년을 기념해 700여 만원을 기부했다.
제이워크의 팬클럽 폴리스는 회원들이 직접 모금한 689만 6100원을 희귀난치병 레트 증후군에 걸린 황하늘 양에게 전달했다.
제이워크 팬클럽은 지난해 3월 14일 제이워크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김동민 아동에게 기부를 진행하기도 했다.
앞으로도 제이워크 데뷔 축하의 의미로 매년 3월 초 제이워크와 팬클럽 폴리스의 이름으로 기부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그룹 제이워크(김재덕, 장수원)의 팬클럽이 제이워크 데뷔 16주년을 기념해 700여 만원을 기부했다.
제이워크의 팬클럽 폴리스는 회원들이 직접 모금한 689만 6100원을 희귀난치병 레트 증후군에 걸린 황하늘 양에게 전달했다. 지난해 9월 방송된 MBC ‘나누면 사랑’에서 황 양의 소식을 접한 폴리스는 네이버 패피빈 모금함을 통해 황 양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제이워크 팬클럽은 지난해 3월 14일 제이워크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김동민 아동에게 기부를 진행하기도 했다. 앞으로도 제이워크 데뷔 축하의 의미로 매년 3월 초 제이워크와 팬클럽 폴리스의 이름으로 기부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규 "故조민기, 죄는 죄고 인연은 인연"
- [단독] 가수 겸 작곡가 신웅 "모든 활동 중단"
- 조민기, 경찰 출두 앞두고 사망.. 지인들에 전화해 "실망 끼쳐 죄송"
- [TEN PHOTO] 한혜진 '사랑에 빠진 눈빛'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청하의 맨얼굴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