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푸드 드라마 '상사세끼' 고동옥 캐스팅..악덕 과장 役

남재륜 입력 2018. 3. 14. 13: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동옥이 웹드라마 '상사세끼' 시즌2에 출연한다.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진명(한예리)을 괴롭히는 사채업자로 등장했던 고동옥은 이번 '상사세끼2'에서 실생활에 존재할 수 있는 악질 상사의 이미지를 자기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한편, 직장인들의 속을 시원하게 긁어줄 유쾌통쾌한 웹드라마 '상사세끼2'는 오는 27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고동옥이 웹드라마 '상사세끼' 시즌2에 출연한다.

JTBC 웹드라마 '상사세끼'는 지친 하루를 보내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요리로 재기 발랄하게 그려낸 오피스 푸드 드라마.

앞서 시즌1에서는 배우 주어진이 2년 차 직장인 고독남을 맡아 매일 저녁 직장 상사를 떠올리며 분노의 요리를 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낸 바 있다.

독특한 소재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구성으로 호평을 받은 '상사세끼'가 인기에 힘입어 시즌 2로 돌아올 예정이다. '상사세끼2'는 배우 김현지가 주인공 '권여빈'으로 분해 3년차 여성 직장인의 일상과 애환을 다룬다.

배우 고동옥은 '여빈'을 괴롭히는 과장 역할을 맡았다.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진명(한예리)을 괴롭히는 사채업자로 등장했던 고동옥은 이번 '상사세끼2'에서 실생활에 존재할 수 있는 악질 상사의 이미지를 자기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한편, 직장인들의 속을 시원하게 긁어줄 유쾌통쾌한 웹드라마 '상사세끼2'는 오는 27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된다. 3월 말부터는 TV 시리즈로 재편돼 JTBC에서 방송될 예정.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명품 골프 풀세트 '50만원'대 '파격할인' 50세트한정
인도네시아 30대 남성, 호랑이에 물려 숨져…올해 두번째
국민배우 이혼 후…19세 연하 비서와 열애
배현진 “직접 사표 제출” MBC 떠난다
샘 오취리 “아비가일과 썸. 잘 안됐다”
이성진 “낚시터서 지내…음주 후 극단 선택”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일본산 초고반발 드라이버를 ‘20만원’대 판매, 마루망 골프우산 증정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