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완전체 신곡 '꽃길', 대성 입대일 발표.."또 만나요 꽃이 피면"

강산 기자 2018. 3. 13. 1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이 멤버 대성의 입대일에 맞춰 신곡을 발표했다.

13일 오후 6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빅뱅의 새 싱글 '꽃길'을 발매했다.

빅뱅 다섯명 완전체 신곡 '꽃길'은 군입대로 인한 공백기를 염두에 두고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을 녹여낸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뱅. /사진=스타뉴스

그룹 빅뱅이 멤버 대성의 입대일에 맞춰 신곡을 발표했다.

13일 오후 6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빅뱅의 새 싱글 '꽃길'을 발매했다. 지난 2016년 12월 'MADE' 앨범 이후 1년3개월 만의 신곡이다.

빅뱅 다섯명 완전체 신곡 '꽃길'은 군입대로 인한 공백기를 염두에 두고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을 녹여낸 곡이다. 특히 리더 지드래곤과 맏형인 탑이 직접 작사를 맡아 의미를 더했다. 섬세하고 시적인 감성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가사는 빅뱅이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로 가득찼다. 데뷔 이후 12년 동안 한결같이 옆에 있어준 팬들과 함께한 모든 순간을 추억하고 있다. 그리고 다시 만날 날을 희망하고 있다. 

'부디 또 만나요. 꽃이 피면', ‘그리워지면 돌아와줘요 그때 또 다시 날 사랑해줘요’, ‘이 꽃길 따라 잠시 쉬어 가다가 그 자리 그 곳에서 날 기다려요’ 등의 노랫말도 팬들을 향한 빅뱅의 마음이 오롯이 느껴진다.

한편 빅뱅은 맏형 탑에 이어 지난달 27일 지드래곤이 강원도 철원 백골부대, 지난 12일 태양이 강원도 철원 청성부대로 현역 입대했다. 이날 대성이 강원도 화천 27사단 이기자부대로 입대했다. 현재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막내 승리는 올해 계획된 솔로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머니S 주요뉴스]
던말릭, 여성이 보낸 문자 공개…"좋았다"
사료 주다가 3년 기른 도사견에 물려 참변
'성폭행 논란' 신웅, 아들 신유 발언 재조명
'한채아가 반한' 차세찌, 재산 어느 정도길래?
'한혜진 남친' 전현무, 재산 공개…일등 신랑감?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산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