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찬, 홍석천∙레이먼킴∙이산호 등 '스타셰프'와 프리미엄 반찬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18. 3. 10. 2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의민족'의 자매 서비스인 모바일 넘버원 반찬가게 '배민찬'이 홍석천, 레이먼 킴, 이산호 셰프 등 '스타 셰프' 군단과 함께 지금껏 경험하기 힘들었던 색다른 반찬을 선보인다.

배민찬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기획전 '반찬의 재발견'은 한국인이 익숙하게 즐겨 온 반찬들을 스타 셰프의 손을 통해 '재탄생'시키는 프로젝트다.

배민찬은 이외에도 다양한 셰프의 반찬을 '반찬의 재발견' 기획전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셰프들이 만든 반찬은 어떤 맛일까? 오리엔탈 푸드의 대가 홍석천이 차린 집밥은 얼마나 맛있을까?

'배달의민족’의 자매 서비스인 모바일 넘버원 반찬가게 ‘배민찬’이 홍석천, 레이먼 킴, 이산호 셰프 등 ‘스타 셰프’ 군단과 함께 지금껏 경험하기 힘들었던 색다른 반찬을 선보인다.

배민찬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기획전 ‘반찬의 재발견’은 한국인이 익숙하게 즐겨 온 반찬들을 스타 셰프의 손을 통해 ‘재탄생’시키는 프로젝트다. 참여 셰프들은 오리엔탈, 멕시칸, 중식 등 각자의 장기를 살려 고추장찌개, 소고기조림과 같은 대표적인 반찬들을 ‘업그레이드’한다.

‘이태원 요식업계의 황제’로 불리는 ‘홍석천’ 셰프는 집에서 흔히 먹는 고추장찌개를 오리엔탈 푸드 스타일로 재탄생시킨다. 이름하여 ‘똠얌 고추장찌개’. 세계 3대 수프로 불리는 태국의 똠얌꿍을 고추장찌개에 접목했다. 홍석천 셰프는 본인이 만든 음식 중 ‘부모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메뉴’라며 맛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레스토랑 ‘미드가르드’의 오너 셰프이자 ‘냉장고를 부탁해’ 등 여러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레이먼 킴’ 셰프는 소고기 찜을 멕시코 스타일로 조리한 ‘레드와인 소고기조림’을 내놓는다. 일반 조림 요리에서는 맛볼 수 없는 다층적인 맛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최연소 셰프이자 중국 현지 요리 대회까지 석권했던 ‘이산호’ 셰프는 자신의 전공을 살려 중식으로 한식 반찬을 재해석한다. 이산호 셰프의 메뉴는 중식 특유의 매콤함을 살린 ‘굴소스 등갈비찜’이다. 이산호 셰프는 “부담 없이 집에서 매일 즐길 수 있는 중식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배민찬은 이외에도 다양한 셰프의 반찬을 ‘반찬의 재발견’ 기획전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배민찬에서 주문할 수 있는 ‘반찬의 재발견’ 메뉴는 셰프별로 6종이며 앞으로 셰프들은 메인 반찬, 국∙찌개, 밑반찬, 시그니처 요리로 구성된 집밥 메뉴를 잇달아 내놓을 예정이다.

[머니S 주요뉴스]
'성폭행 논란' 신웅, 아들 신유 발언 재조명
'한채아가 반한' 차세찌, 재산 어느 정도길래?
손석희, 과거 배현진 지적하며 '씁쓸한' 반응… 왜?
"남편으로서는 50점"…안희정 부인 '돌직구' 발언
'한혜진 남친' 전현무, 재산 공개…일등 신랑감?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