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우, 눈빛만 봐도 압도적인 '베테랑 경찰' 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에 출연하는 배성우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배성우는 앞선 인터뷰를 통해 "'라이브'는 경찰들의 이야기지만, 결국 사람이 살아가는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며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 제목처럼 '살아있는, 라이브한'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배성우가 보여줄 '현실 경찰'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에 출연하는 배성우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도교육장에서 강력계의 전설다운 카리스마 넘치는 배성우의 모습이 담겼다. 사명감 넘치는 본투비 경찰답게 교육생들을 리얼하고, 치열하게 훈련시키며 ‘오양촌’으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배성우가 연기하는 ‘오양촌’은 불같고 괴팍한 성격으로 신입들에겐 공포의 대상이지만, 동료들 사이에서는 의리 있는 경찰이다. 또한 같은 경찰인 아내 안장미 역의 배종옥에게는 한없이 약한 남편이다.
배성우는 앞선 인터뷰를 통해 “‘라이브’는 경찰들의 이야기지만, 결국 사람이 살아가는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며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 제목처럼 ‘살아있는, 라이브한’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배성우가 보여줄 ‘현실 경찰’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라이브’는 10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기, 경찰 출두 앞두고 사망.. 지인들에 전화해 "실망 끼쳐 죄송"
- '한재영 폭로' A씨 "직접 사과받았다"
- 남궁연, 성추행 폭로 계속..논란 심화
- [TEN PHOTO] 한혜진 '사랑에 빠진 눈빛'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청하의 맨얼굴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16년째 간헐적 단식이라더니…십자인대 파열→미술 작가 "비싸게 팔아" ('라스') | 텐아시아
- '47세' 최강희, 기쁜 소식 직접 전했다 "무려 2가지…새 가족도 맞이" | 텐아시아
- 기안84, 운영하던 민박집 영업 종료…"희한하고 꿈꾼 것 같이 비현실적" ('기안장') | 텐아시아
- 원타임 송백경, 온몸에 붕대 감은 근황…"연예인병 흔적 제거 시작"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