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에 웬수들' 구원, 금보라 향해 "최윤영한테 마음 열어주면 안 돼요?"
김혜영 2018. 3. 9. 20:18
구원이 금보라에게 애원했다.
9일(금) 방송된 MBC 일일연속극 ‘전생에 웬수들(극본 김지은, 연출 김흥동)’ 65회에서는 민지석(구원)이 오사라(금보라)에게 최고야(최윤영)와의 만남을 허락해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가출했던 민지석은 최고야의 설득으로 다시 집으로 들어갔다. 이에 오사라는 “나쁜 놈! 나한테 어떻게 이럴 수 있어?”라며 분노했다. 민지석은 “그 사람한테 마음 열어주면 안 돼요? 저한테는 이 세상 전부예요”라며 최고야에 대한 진심을 고백했다.
이어 민은석(안재모) 역시 둘의 사이를 허락해 달라고 하자, 오사라가 “나도 져주고 싶은데 어지간해야 말이지. 어떻게 그런 이상한 집구석 애를 받아줘? 오죽하면 네 전처가 그리울 지경이다”라며 반대 입장을 굽히지 않았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최고야가 먼저 민지석이 오나라(최수린) 조카인 것을 알게 될 것 같다”, “오사라가 최고야 허락해도, 오나라 때문에 더 난리 날 듯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생에 웬수들’은 두 가족이 비밀과 악연의 고리를 풀고 ‘진짜 가족’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생에 웬수들' "어머니 미워하지 말아요" 최윤영, 가출한 구원 '회유'
- '전생에 웬수들' 구원♥최윤영, 금보라-이보희 반대에도 "사랑해" 달콤한 키스
- '전생에 웬수들' "세상에서 엄마가 가장 무섭다" 구원, 금보라에 집 나가겠다 선언.. 금보라 '충격'
- '전생에 웬수들' "네 인생도 도매급으로 떨어지는 거야" 금보라, 구원♥최윤영 사이 강력 반대
- '전생에 웬수들' 금보라, 최윤영에게 이별 강요! "네가 끔찍하고 소름 끼쳐"
- '전생에 웬수들' 구원-이보희, 최윤영-금보라 '극과 극' 만남.. "왜 하필 너냐고!"
- "김수현과 중2때 성관계"VS"AI 조작 음성"
- [단독] 이승기, '불후' 통해 장인 구속+견미리 절연 심경 밝히나(종합)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