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심진보 사망, 박신혜·최태준 열애, '무한도전' 종영, 아이돌 미투

문완식 기자 2018. 3. 7. 19:2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고 심진보

▶'막영애' 심진보 심장마비 사망..구혜선 "동기야 사랑해" 애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 출연했던 배우 심진보가 지난 5일 사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향년 42세.

7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심진보는 지난 5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사인은 심장마비로 추정됐다. 심진보는 지난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9, 10, 11 등 3시즌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구혜선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나의 03 동기 심진보. 사랑해"라는 짧은 글을 남겼다. 구혜선은 생전 고인과 서울예술대학교에서 인연을 맺었다. 고 심진보는 연세대학교에서 환경공학과를 전공했으나 이후 서울예대에 진학하며 배우의 길을 밟았다.

고인의 유해는 인천가족공원에서 화장된 뒤 충북 괴산 상도중앙교회기도원에 안치될 예정이다.

MBC '무한도전' 멤버들. 조세호, 정준하, 하하, 박명수, 양세형, 유재석

▶6명 멤버 전원 하차? '무한도전'의 앞날은

MBC '무한도전'측이 멤버 6인이 전원 하차한다는 보도를 부인했다. 이날 오후 권석 MBC 예능본부장이 "멤버들과 함께 하기 위해 설득 중이다"라고 밝힌 가운데, 기존 입장 변화가 없다는 설명이다.

7일 오후 '무한도전'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무한도전' 멤버들과 관련해서는 하차가 확정되지 않았다. 향후 출연 여부 등을 놓고 이야기를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무한도전'은 오는 3월 31일 이후 새 단장에 나선다. 10년 넘게 '무한도전'을 연출해 온 김태호 PD가 프로그램을 떠나고, 최행호 PD가 새로 프로그램을 맡게 된다.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등 원년 멤버들의 출연 여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

▶박신혜♥최태준 열애..동문에서 연인으로

배우 박신혜(28)와 최태준(27)이 사랑에 빠졌다.

7일 최태준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박신혜와 최태준이 열애 중이다. 동문으로 친하게 지내다가 지난해 연말 연인으로 발전했다"라며 "시작하는 두 사람에게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박신혜에게 확인한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해 5월에도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부인했다. 중앙대학교 동문인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함께 수목원을 찾았고,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소속사 측은 "지인들과 함께 수목원을 갔으며, 두 사람은 친한 동문일 뿐이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하지만 계속해서 친분을 이어가던 두 사람 사이에 사랑이 싹텄고, 결국 지난해 연말 연인으로 발전했다.

[오늘의 뉴스 톱5] 심진보 사망, 박신혜·최태준 열애, '무한도전' 종영, 아이돌 미투

▶아이돌 미투

아이돌 그룹 멤버의 성추행 정황이 담긴 '미투' 폭로 글이 등장했다.

네티즌 A씨는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이돌 가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폭로 글을 게재했다.

A씨는 '미투 운동..아직 나오지 않은 아이돌 가수 이름이 나오길 바라며'라는 제목의 글에서 "미투 운동으로 난리인 요즘 요즘 난 왜 네 이름을 나오지 않는지 참 의문"이라며 "나는 내 이름을 밝히고 싶지도, 네 이름을 직접적으로 언급하고 싶지도 않다. 아직도 무섭다"고 밝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후 7일 현재 해당 글은 다시 지워졌지만, 글이 게재된 직후 캡처 사진이 온라인을 통해 퍼져 가며 의혹은 더욱 커졌다.

가수 미나, 류필립 부부

▶미나♥류필립, 17세 나이차 극복하고 부부됐다

17세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가수 미나(46)와 그룹 소리얼 출신 배우 류필립(29)이 올해 초 법적 부부가 됐다.

미나, 류필립 소속사 나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7일 스타뉴스에 "두 사람이 이미 올해 초 혼인신고를 마쳤다. 법적 부부인 상태"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미나와 류필립이 올해 결혼식을 올리는 것에 대해 긍정적이다. 빠르면 올해 안에 결혼을 하는 걸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 날짜 등 시기에 대해서는 전혀 확정된 것은 없다"라고 덧붙였다.

미나, 류필립은 2015년 열애를 공식 인정, 17세 차이의 연상 연하 커플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미나는 류필립이 군 생활을 마치고 나서도 연인 관계를 유지하며 사랑꾼으로서 면모를 보였다.

두 사람은 최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도 합류, 방송을 통해 러브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아이돌 성추행 미투 등장 "나체 사진을..""김기덕, 셋이 자자고.." 'PD수첩' 충격 인터뷰 공개"내 인생 가장 지옥"'나쁜남자' 여배우 과거 인터뷰49세 맞아? 미코 출신 여배우 충격 외모 인증거실서 폴댄스..섹시 스타면 이 정도 해야지

문완식 기자 munwansik@<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