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현, 안희정 비서 성폭행에 선거운동 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박수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는 6일 안희정 충남지사의 정무비서 김지은(33)씨 성폭행 의혹과 관련해 전격 선거운동 중단을 선언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충남도민께 올리는 글'을 발표하고 "이 시점부터 도지사 예비후보로서의 모든 선거운동을 중단하고 도민들의 말씀을 성찰하겠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조명휘 기자 = 더불어민주당 박수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는 6일 안희정 충남지사의 정무비서 김지은(33)씨 성폭행 의혹과 관련해 전격 선거운동 중단을 선언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충남도민께 올리는 글'을 발표하고 "이 시점부터 도지사 예비후보로서의 모든 선거운동을 중단하고 도민들의 말씀을 성찰하겠다"며 이 같이 밝혔다.
'안희정의 친구' 임을 선거운동 전면에 내세워왔는 그는 "안희정 지사의 친구이기에 더욱 고통스럽다. 모든 것이 무너지는 안타까움이다"라며 참담한 심경을 전했다.
박 예비후보는 "너무나 충격적이고 있을 수 없는 일이 벌어졌다"며 충격을 금치 못하면서 "피해 당사자가 얼마나 고통 속에 힘들어 했을지 진심으로 위로 드린다. 도민들께서 받은 상처에 어떻게 사죄드릴지 가슴이 먹먹하다"고도 했다.
박 예비후보는 "어떻게 해야 충남도민께 사죄드릴 수 있을지 성찰하겠다. 그러한 내용과 방법에 결심이 서면 말씀을 올리겠다"면서 "상상하기조차 어려운 피해당자자의 아픔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위로를 드린다"고 밝혔다.
joemedi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설리 오빠, '베드신 강요의혹' 김수현 또 저격? "하남자 XX"
- 장윤정 딸, 점점 母 닮아간다…폭풍성장 근황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A→E컵…속옷만 입고 글래머 몸매
- "김희애 아들 맞아?"…아역배우 전진서, '25학번 훈남 대학생' 된 근황
- 김하영,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근황…"아프니 더 서럽다"
- "중1인데 키가 180㎝" 송일국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김수현, 처음에 김새론 교제 인정했어야…잘못 대응" 변호사 지적
- 한혜진, 남친 있었나? "열애 증거 포착"
- 주영훈♥이윤미, 세 딸 공개…깜찍 발랄 비주얼
- "옷 다 벗고"…김수현, 17세 김새론에 보낸 카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