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복면가왕' 출격, '댄스+애교' 누나팬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연한다.
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로운 가왕 '동방불패'에게 대항하는 복면가수 8인의 듀엣 대접전이 시작된다.
새롭게 합류한 판정단들이 각자 자신만의 스타일로 복면가수들의 정체를 추리한 가운데 그 중에서도 워너원 강다니엘의 활약상이 도드라졌다.
이에 한 복면가수는 "내 바로 뒤에 강다니엘이 댄스를 하다니 나를 매장시키는 거냐." 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로운 가왕 ‘동방불패’에게 대항하는 복면가수 8인의 듀엣 대접전이 시작된다.
이날 연예인 판정단석에는 명실상부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 개그맨 정종철, 국민 썸녀 레이디제인 그리고 떠오르는 신예 걸그룹 프로미스_9의 노지선이 출격했다.
새롭게 합류한 판정단들이 각자 자신만의 스타일로 복면가수들의 정체를 추리한 가운데 그 중에서도 워너원 강다니엘의 활약상이 도드라졌다. 그는 복면가수의 제스쳐, 걸음걸이, 댄스실력 등을 날카롭게 추리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또한 “실제로 보니 전율이 엄청나다” 며 즐겁게 무대를 즐겼다.
이 외에도 강다니엘은 댄스와 애교를 대방출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먼저 신현희와 김루트의 ‘오빠야’를 ‘누나야’로 개사해 누나 팬들을 공략했다.
여기에 다른 복면가수들이 개인기로 준비해 온 댄스마저 더욱 느낌있게 소화하며 스튜디오의 여심을 휩쓸었다. 이에 한 복면가수는 “내 바로 뒤에 강다니엘이 댄스를 하다니 나를 매장시키는 거냐.” 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뉴페이스 판정단들의 날카로운 추리대전은 4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리네 민박2' 윤아의 아이템 미러볼로 '신나는 파티'
- '멀티골' 손흥민, 양 팀 통틀어 유일한 9점대 평점
- '슈퍼맨' 윌리엄-벤틀리, 100일 촬영 도전 '깜찍 형제'
- '1%의우정' 주진우 "전화비만 3000만원..하루 약속 15개"
- '런닝맨' 유재석 "속옷 2벌 상비"..이유는?
- 손흥민 "시즌 끝날 때까지 더 많은 득점 노릴 것"
- 기성용, 웨스트햄전서 1골 1도움..리그 2호골
- [평창히스토리]金 부럽지 않았던 그들의 도전
- '미스티' 김남주·임태경 과거 진실은?..7.7%로 자체 최고
- 美 타임 방탄소년단 제이홉 'Hope World', 금주 들어야 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