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11人 데이버전 티저 공개! '황금기는 이미 시작됐다'

김은별 2018. 3. 2. 12:3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너원이 11명의 멤버 개개인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워너원이 19일 두 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으로 돌아온다. 이에 앞서 워너원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따뜻하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일상적인 공간에서 자유롭게 개성을 드러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그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했다.

해당 티저는 이번 앨범의 '데이(DAY)' 버전으로, 2018년 또 한 번 펼쳐질 워너원의 황금기를 상징한다. 데뷔와 동시에 '괴물 신인'으로 떠오르며 각종 시상식과 음악방송, 음원차트를 휩쓸었던 워너원의 변화와 도약이 기대되는 대목. 다시 완전체로 돌아와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갈 워너원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3월 5일 워너원의 3번째 앨범과 '프로듀스 101' 이후 333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테마 트랙을 공개할 예정이다. 데이(DAY) 버전과 나이트(NIGHT) 버전으로 구성된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은 19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iMBC 김은별 | 사진출처=워너원 공식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