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휠라, 여자 컬링 대표팀에 포상금 1억 2000만 원 지급 外

2018. 2. 28. 14: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코리아㈜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선전한 대한민국 여자 컬링 대표팀에 포상금 1억 2000만 원을 지급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휠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 획득으로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준 대한민국 여자 컬링 대표팀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이들에게 아낌없는 지지를 보낸 국민적 성원에 뜻을 함께하는 차원에서 이번 포상금을 지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휠라(FILA), 여자 컬링 대표팀에 포상금 1억 2000만 원 지급

휠라코리아㈜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선전한 대한민국 여자 컬링 대표팀에 포상금 1억 2000만 원을 지급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휠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 획득으로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준 대한민국 여자 컬링 대표팀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이들에게 아낌없는 지지를 보낸 국민적 성원에 뜻을 함께하는 차원에서 이번 포상금을 지급하게 됐다고 전했다. 휠라는 지난 2012년부터 대한컬링경기연맹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 대한민국 컬링 대표팀을 후원해 오고 있다.

코카-콜라, 2018 봄 캠페인 모델에 ‘박보검∙김세정’ 선정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가 2018년 봄 캠페인 모델에 배우 박보검과 걸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을 선정했다. 배우 박보검은 코카-콜라의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에 이어 이번 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되면서 코카-콜라와의 짜릿한 인연을 다시 한번 이어간다. 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통해 특유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데뷔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박보검과 함께 올 봄 코카-콜라의 새 모델로 봄처럼 싱그럽고 풋풋한 매력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디야커피,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 우승자 ‘데일 해리스’ 초청 행사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전세계 바리스타들의 올림픽이라 불리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 우승자 데일 해리스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이디야커피, 데일 해리스를 만나다’ 행사는 27일 저녁 서울 논현동 이디야커피랩에서 온라인 추첨을 통해 선별된 100명의 고객 대상으로 3시간 동안 진행됐다. 행사는 에스프레소 퍼포먼스, 시그니처 드링크 퍼포먼스, 럭키드로우 등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WBC 대회 우승자인 데일 해리스와 함께 고객들에게 최고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 국내 최대 토종 커피 프랜차이즈인 만큼 커피문화를 선도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 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 LG ‘V30S+ 씽큐’ 예약판매 개시

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이 오늘(28일)부터 3월 8일까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V30S+ 씽큐(ThinQ)’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V30S+ 씽큐’ 예약가입 고객에게 LG 프라엘(P.ral) 듀얼 모션 클렌저 BCJ1, 톤플러스 HBS-920 블루투스 헤드셋 중 하나를 선택해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예약가입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는 구글의 최신 VR기기 ‘데이드림 뷰’도 함께 제공한다. 사은품 혜택을 받으려면 3월 9~17일에 ‘V30S+ 씽큐’를 개통 후 탑재된 기프트팩 앱을 통해 3월 20일부터 신청하면 된다. 모델별 내장메모리 용량은 ‘V30S+ 씽큐’ 256GB, ‘V30S 씽큐’ 128GB이다.

봉구비어,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물품 공급가 최대 16% 인하

사진제공=봉구비어
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가맹점주와의 상생협력을 위해 전국에 위치한 봉구비어 가맹점에게 제공되는 물품의 공급가를 최대 16% 인하한다고 28일 밝혔다. 봉구비어는 최근 급격한 최저임금의 인상으로 인한 가맹점의 부담을 분담하기 위해 3월 1일부터 가맹점에게 정기적으로 제공되는 40여 가지의 식자재 및 물품 비용을 최대 16% 낮추기로 결정했다. 또한, 봉구비어는 각 가맹점을 대상으로 생맥주의 품질 유지에 필요한 맥주관 클리닝 서비스도 무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동아오토 바로가기]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