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발굴단' 김형규, 서울대 합격 비결은 만화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신을 '흐린 기억 속의 원조 VJ, VJ계의 영재'라고 소개한 김형규가 '영재발굴단'을 찾았다.
28일 방송되는 SBS 교양 프로그램 '영재발굴단'에는 김형규가 출연했다.
한 패션쇼 현장에서 처음 김윤아와 만난 김형규는 자신을 향해 걸어오던 김윤아의 머리 위에서 후광이 비치는 것을 보고 운명의 상대로 느꼈다.
가수 김윤아와 결혼해 '워너비' 남편과 아빠로 살고 있는 방송인 김형규의 이야기는 28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영재발굴단'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자신을 ‘흐린 기억 속의 원조 VJ, VJ계의 영재’라고 소개한 김형규가 ‘영재발굴단’을 찾았다.
28일 방송되는 SBS 교양 프로그램 ‘영재발굴단’에는 김형규가 출연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자우림 김윤아의 남편으로도 알려진 김형규는 자기소개를 하자마자 올해 자우림의 10집 앨범이 나온다며 홍보에 여념이 없었다. 알고 보니 김형규는 자우림의 매니지먼트 실장을 맡았던 것이다.
아내를 외조하기 위해 본업인 치과의사, 자우림의 매니저, 그리고 방송인으로서의 방송활동까지 ‘쓰리잡’을 병행하고 있다.
아내를 향한 무한 애정을 가진 김형규는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입을 열었다. 한 패션쇼 현장에서 처음 김윤아와 만난 김형규는 자신을 향해 걸어오던 김윤아의 머리 위에서 후광이 비치는 것을 보고 운명의 상대로 느꼈다.
그런 그가 김윤아에게 처음 건넨 말은 다름 아닌 ‘본관이 어디냐’였다. 그는 혹시 동성동본이면 결혼에 방해가 될까 봐 제일 먼저 확인했다고 밝혔다.
아내 사랑뿐 아니라 아들 바보도 자처하는 그는 12살 아들 민재에 대한 사랑을 여실히 보여줬다. 민재를 ‘우주 최고의 아들’이라고 소개한 그는 항상 친구 같은 아빠가 되기 위해 놀이 시간을 많이 가지려 노력한다고 했다.
살아보니 ‘좋은 대학에 가는 것과 좋은 직장을 갖는 것이 행복의 척도가 아니었다’고 깨달았다는 그는 아들 민재가 많은 경험을 통해 어떤 일을 잘 하는지 찾아주고 싶다는 교육관을 밝혀 ‘워너비 아빠’로서의 멋진 모습을 뽐냈다.
만화책 마니아인 그는 자신이 서울대 치의예과에 합격할 수 있었던 비결이 만화책이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대학 입학시험에 나온 문제가 자신이 즐겨보던 의학 만화에 나왔던 내용이라 손쉽게 문제를 풀 수 있었다고 했다. 그는 만화책은 자신에게 최고의 스승이라며 끝없는 만화 사랑을 밝혔다.
가수 김윤아와 결혼해 ‘워너비’ 남편과 아빠로 살고 있는 방송인 김형규의 이야기는 28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영재발굴단’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SBS]
김윤아|김형규|영재발굴단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긴어게인2' 3월 23일 첫방, 포르투갈X헝가리 버스킹 [공식입장]
- [TV온에어] '영재 발굴단' 휘성 "저작권료 열 손가락 안에 들어..작업한 곡만 300곡"
- '영재발굴단' 휘성 13kg 감량, 저작권료 수입 공개
- '영재발굴단' 3개 국어 구사 33개월 슈퍼베이비 등장
- [TV온에어] '영재 발굴단' 박지선, 고려대 사범대 불구 코미디언 선택한 이유는?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