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백현주, 서은광X앤씨아 '노래방에서' MV 여주인공

김영록 2018. 2. 27. 17: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종영한 JTBC 믹스나인에서 배윤정 단장의 기대주로 마지막까지 큰 화제를 모은 백현주가 오늘(27)일 공개되는 비투비 서은광과 앤씨아의 듀엣곡 "노래방에서"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어 화제다.

비투비 서은광과 앤씨아의 듀엣곡 "노래방에서"에 여주인공을 출연한 백현주는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감정연기로 눈물연기까지 선보였으며, 한파가 절정이었던 날씨에도 힘든 기색 없이 밤샘 촬영을 이어가며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최근 종영한 JTBC 믹스나인에서 배윤정 단장의 기대주로 마지막까지 큰 화제를 모은 백현주가 오늘(27)일 공개되는 비투비 서은광과 앤씨아의 듀엣곡 "노래방에서"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어 화제다.

백현주는 프로듀스101 시즌1의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선생님으로 등장하여 주목받았던 배윤정 단장이 가장 아끼는 연습생으로, 청순한 외모와 뛰어난 보컬, 춤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투비 서은광과 앤씨아의 듀엣곡 "노래방에서"에 여주인공을 출연한 백현주는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감정연기로 눈물연기까지 선보였으며, 한파가 절정이었던 날씨에도 힘든 기색 없이 밤샘 촬영을 이어가며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명실상부 아이돌의 대표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서은광의 애절한 보컬과 한층 더 성숙해진 앤씨아의 감성 보이스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는 "노래방에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27일) 저녁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김미화 “친척집에 얹혀살다 쫓겨나 노숙”
전현무 “한혜진과 연애 말고 바로 결혼”
채은정 “클레오 시절, 야한 자세 요구 받아”
“이윤택, '내 애 임신' 낙태 피해자 성폭행”
배우A “필리핀 성폭행, 아내 종신형 선고”
남자의 힘! '아연' 최대함량, 식약처인증, 한알로 해결~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눈으로 확인한 비거리용 '아이언', 엄청나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