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이탈리아 패션쇼 포착 '런웨이 집중 방해하는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선이 밀라노 패션위크 현장에서 독보적인 미모를 뽐냈다.
배우 김희선은 지난 22일(현지시각) 이탈리아 밀라노서 열린 펜디(Fendi) 18 S/S 콜렉션 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했다.
패션쇼 프런트로(front row)에 등장한 김희선은 펜디 18 S/S 콜렉션의 핀 스트라이프 패턴 투피스로 패션위크에 걸맞은 대담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김희선이 밀라노 패션위크 현장에서 독보적인 미모를 뽐냈다.
배우 김희선은 지난 22일(현지시각) 이탈리아 밀라노서 열린 펜디(Fendi) 18 S/S 콜렉션 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했다.
패션쇼 프런트로(front row)에 등장한 김희선은 펜디 18 S/S 콜렉션의 핀 스트라이프 패턴 투피스로 패션위크에 걸맞은 대담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오프숄더 재킷으로 어깨선은 드러내고 지퍼 잠금장치로 허리선을 강조해 우아한 실루엣을 살린 김희선은 플레어스커트로 경쾌함을 더했다. 액세서리로는 피카부 레이스업 백을 들었는데, 이그조틱 가죽으로 된 숄더 스트랩으로 변화를 주어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테크니컬 메시 소재의 슬링백 슈즈로 발끝까지 완벽했다.
김희선을 빛나게 한 건 패션뿐만이 아니었다.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희선은 쇼장을 찾은 팬들의 사인 요청은 물론 함께 셀카를 찍는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프런트로에 나란히 자리한 해외 게스트들과의 즐거운 모습에서도 여유가 넘쳤다.
한편 지난해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맹활약한 김희선은 최근 패션, 뷰티 브랜드 뮤즈 역할도 완벽하게 해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송중기♥' 송혜교 신혼일상 공개 '잠에서 막 깬듯'
- 김호진♥김지호 부부, 중학생 딸 '급이 다른 미모'
- '효리네민박2' 박보검, 최근 포착된 '어깨 깡패' 모습.."김종국 같은 헬스장 맞네"
- 김보연 "전노민과 이혼 후 우연히 마주친 곳이..뺨에 경련"
- 고현정, 엄마와 분위기까지 닮은 아이들 '훈남훈녀로 자랐네'
- 한혜진, 차우찬 결별 보도 하루 전 올린 사진
- 송중기♥송혜교, 기내서 포착 "부부 포스"
- 지드래곤♥이주연, 동영상 이어 사진 증거 속출 '투샷만 없을뿐?'
- SNS서 난리난 아이유 영상 "나 재수없지?"
- 설리, 또 노브라 상태로 근황 공개..네티즌 반응 '극과 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