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훈·오나미, 깜찍 자필 설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황서연 기자 2018. 2. 15. 11: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상훈과 오나미가 애교 가득한 자필 설 인사를 전했다.

15일 소속사 SNS엔터테인먼트는 이상훈과 오나미의 유쾌한 자필 설 인사와 함께 한복 인증샷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훈 오나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코미디언 이상훈과 오나미가 애교 가득한 자필 설 인사를 전했다.

15일 소속사 SNS엔터테인먼트는 이상훈과 오나미의 유쾌한 자필 설 인사와 함께 한복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훈은 한복 차림으로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웃을 일 많이 있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행복하세요'라고 쓴 자필 메시지를 들고 잔망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더불어 윙크와 손하트 포즈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나미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건강하시고요. 제 얼굴처럼 밝은 2018년 한해 되세요. 사랑합니다'라는 손글씨 덕담과 함께 보조개 미소를 머금고 있다. 특히 '미녀 개그우먼'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점점 예뻐지는 미모를 뽐내고 있는 오나미는 양 갈래로 곱게 땋은 머리와 연두색 한복을 찰떡같이 소화해 눈길을 끈다.

설 인사와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며 2018년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이상훈은 현재 종합편성채널 JTBC 'TV정보쇼 알짜왕'과 온라인 예능프로그램 셀럽티비 '아이 앰 셀럽' 고정 MC로 시청자들을 찾고 있으며, 오나미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 '명훈아 명훈아' '아무 말 대잔치' '봉숭아 학당' 등을 비롯, 다양한 방송 및 라디오 출연을 통해 대중들을 만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NS엔터테인먼트]

오나미|이상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