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민, 클로이 김과 인증샷 공개 "역사의 시작 함께 해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노보드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인 배우 박재민이 클로이 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3일 박재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전설의 시작. 클로이 김의 올림픽 금메달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 이어질 역사의 첫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이어지는 올림픽의 각국의 모든 선수들, 특히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클로이 김과 박재민이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스노보드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인 배우 박재민이 클로이 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3일 박재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전설의 시작. 클로이 김의 올림픽 금메달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 이어질 역사의 첫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이어지는 올림픽의 각국의 모든 선수들, 특히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클로이 김과 박재민이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박재민은 해당 사진에 대해 작년에 찍은 사진이라고 언급했다. 클로이 김의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클로이 김은 13일 강원도 평창군 휘닉스 스노경기장에서 열린 2018 평창동게올림픽 스노보드 여자 하프파이프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이지아, 태양♥민효린 피로연서 포착 '변함없는 미모'
- 20kg 감량한 설현의 충격적인 다이어트 식단
- '효리네민박2' 박보검, 최근 포착된 '어깨 깡패' 모습.."김종국 같은 헬스장 맞네"
- "여배우 집에 몰래카메라 설치한 소속사 대표" 연예부 기자의 폭로
- '송중기♥' 송혜교 신혼일상 공개 '잠에서 막 깬듯'
- 송혜교 송중기, 볼링장 데이트 포착 '부부 포스'
- 김소영 아나, 배현진 괴롭힘에 퇴사한 증거 포착 '붉게 염색한 머리'
- "정우성, 이지아 지적인 모습에 반한 것으로 알려져"
- 엄태웅, 논란 후 1년 만에 공식석상 '수척해진 모습'
- 김호진♥김지호 부부, 중학생 딸 '급이 다른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