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X 엘레쎄, 서 있기만 해도 넘치는 스웨그 [화보]

강고은 에디터 2018. 2. 12.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정통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그룹 위너와 함께 2018 S/S 화보컷을 공개했다.

엘레쎄는 'We Play Halfball' 이라는 슬로건으로 18 S/S 레트로 헤리티지 라인(밀란, 리네아)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위너는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소화하여 엘레쎄 특유의 레트로 무드를 여과 없이 보여줬다.

위너는 엘레쎄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밝은 촬영장의 분위기에 화보 촬영 내내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레쎄 © News1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이탈리아 정통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그룹 위너와 함께 2018 S/S 화보컷을 공개했다.

엘레쎄는 'We Play Halfball' 이라는 슬로건으로 18 S/S 레트로 헤리티지 라인(밀란, 리네아)을 선보였다. 특히 패션 트렌드인 스트리트 무드를 소화해 낸 위너의 아이코닉한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위너는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소화하여 엘레쎄 특유의 레트로 무드를 여과 없이 보여줬다. 트레이닝복, 스웨트셔츠, 후디, 아노락 스타일의 의상뿐만 아니라 백팩 등의 아이템까지 포함하여 1020세대를 겨냥한 스트리트룩을 집중 구성하여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다.

위너는 모든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평소 패셔너블한 위너스타일 정석을 보여주었다. 위너는 엘레쎄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밝은 촬영장의 분위기에 화보 촬영 내내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엘레쎄 © News1

브랜드 고유성을 레트로 무드로 풀어낸 디자인의 엘레쎄 로고플레이는 스트리트 무드 열풍인 현시대의 젊은층에게는 새로움을, 중년층에게는 향수를 전달하며 큰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레트로 무드를 반영해 60년 전통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집중 선보이기로 하면서 빅 로고는 물론 로고 테이핑, 화려한 컬러 반영 등 ‘엘레쎄’만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엘레쎄의 18SS 브랜드 슬로건인 'We Play Halfball'은 테니스 공을 형상화한 엘레쎄 로고와 함께 놀자는 의미를 지닌다. 이에 엘레쎄는 로고 플레이 화보뿐만 아니라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