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양세형, 양세찬과 싸우고 맨발로 가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대세 양세형-양세찬 형제의 우애에 최대 위기가 닥친다.
그 내마기 오는 1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그러나 11일 방송에서는 우애 좋던 형제의 반전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양세형, 양세찬의 치열한 형제 대전의 내막은 오늘(11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예능 대세 양세형-양세찬 형제의 우애에 최대 위기가 닥친다. 그 내마기 오는 1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양세찬은 살림꾼 형 양세형의 말에 연신 “오케이~”를 외치며 집안일을 해내며 순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11일 방송에서는 우애 좋던 형제의 반전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동생 양세찬은 형 양세형의 패션 감각을 지적하는 것을 시작으로 “쫄보님 어디 가셨나”라고 놀리며 도발했다. 양세형은 “꼴값 떨지 말라”며 동생 세찬을 제압하려 해봤지만 잠시 후 추운 날씨에 맨발로 집을 뛰쳐나가는 최악의 상황이 벌어졌다.
넉넉하지 못했던 가정 형편과 양세찬의 암 선고 등 힘든 시절을 함께 이겨낸 형제는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도 전했다고 한다.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형제의 뒷 이야기도 공개된다.
양세형, 양세찬의 치열한 형제 대전의 내막은 오늘(11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측 "성실하게 경찰 조사 받는 중..추측성 보도 자제 부탁"(공식입장)
- 수지 소속사, "이민호와 재결합, 본인 확인 결과 사실무근"
- '리턴' 시청자 게시판, 고현정 지지.."줄어든 분량, 나라도 항의할 것"
- 김연우, 前소속사 미스틱에 승소..'복면가왕' 음원 정산비 돌려받는다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베이비몬스터, 실력 논란 없는 이유 있었네…YG 양현석 직관 모니터링 | 텐아시아
- '43세' 소유진, 양갈래까지 깜찍 소화…벗자마자 '우락부락' 팔뚝 | 텐아시아
- 진영, 스토킹 피해자였다…스토커로부터 지속적 괴롭힘 당해 ('수상한 그녀') | 텐아시아
- 중학생 된 '응팔' 진주, 증명사진 찍었다…소녀로 성장 중 | 텐아시아
- 박위♥송지은, 구독자 '100만' 목전 두더니…부내나는 신혼집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