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전혜진, 고준에 "우리 아이 갖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 전혜진이 고준에게 아이를 갖자고 했다.
10일 방송된 '미스티'에서는 서은주(전혜진)이 이재영(고준)에게 아기를 갖자고 했다.
서은주는 TV를 보고 있는 이재영에게 "당신 운동 너무 안 하는 거 아니야? 이제 슬슬 몸 만들고 체력 관리 해야지"라며 말을 꺼냈다.
이재영은 "내가 알아서 할게"라고 무심하게 답하자 서은주는 이재영이 들고 있던 리모컨을 뺏어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 연출 모완일) 전혜진이 고준에게 아이를 갖자고 했다.
10일 방송된 ‘미스티’에서는 서은주(전혜진)이 이재영(고준)에게 아기를 갖자고 했다.
서은주는 TV를 보고 있는 이재영에게 “당신 운동 너무 안 하는 거 아니야? 이제 슬슬 몸 만들고 체력 관리 해야지”라며 말을 꺼냈다.
이재영은 “내가 알아서 할게”라고 무심하게 답하자 서은주는 이재영이 들고 있던 리모컨을 뺏어 들었다. 그러자 그는 “왜 그래. 뭔데”라고 물었다.
서은주는 “우리 애기 갖자. ‘내 집 생기면 갖자’ ‘자리 잡으면 갖자’ ‘우승하면 갖자’ 그렇게 10년이야. 이제 나이도 있고 우리 애기 갖자 재영 씨”라고 본론을 꺼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측 "성실하게 경찰 조사 받는 중..추측성 보도 자제 부탁"(공식입장)
- 수지 소속사, "이민호와 재결합, 본인 확인 결과 사실무근"
- '리턴' 시청자 게시판, 고현정 지지.."줄어든 분량, 나라도 항의할 것"
- 김연우, 前소속사 미스틱에 승소..'복면가왕' 음원 정산비 돌려받는다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