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링요정' 이슬비, 포켓볼 치는 일상..'긴 생머리 청순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슬비 컬링 해설위원의 해설이 호평을 받은 가운데 이슬비의 미모가 화제다.
이슬비는 8일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SBS 컬링 예선 중계 해설위원으로 나서 이기정, 장혜지 선수가 출전한 컬링 믹스더블 예선 1, 2차전을 해설했다.
이슬비는 선수 시절부터 청순 미모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던 컬링 스타.
한편 이슬비 해설위원은 고교 시절 활동하던 컬링 팀이 해체되면서 유치원 교사로 근무했던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이슬비 컬링 해설위원의 해설이 호평을 받은 가운데 이슬비의 미모가 화제다.
이슬비는 8일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SBS 컬링 예선 중계 해설위원으로 나서 이기정, 장혜지 선수가 출전한 컬링 믹스더블 예선 1, 2차전을 해설했다.
경기 후 이슬비 해설위원은 솔직 담백한 멘트로 경기 시청의 재미를 더했다는 누리꾼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슬비는 선수 시절부터 청순 미모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던 컬링 스타. 그는 지난 2014년 방송된 SBS 소치 올림픽 특집 다큐 ‘뜨거운 날의 도전’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이슬비는 운동복이 아닌 사복 차림으로 동료 선수들인 김은지, 김지선, 엄민지와 포켓볼을 치며 소소한 일상을 즐겼다. 영상 속 이슬비는 긴 생머리에 청순한 미모로 경기 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모았다.
한편 이슬비 해설위원은 고교 시절 활동하던 컬링 팀이 해체되면서 유치원 교사로 근무했던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다. 이후 이슬비는 정영섭 여자 컬링 국가 대표팀 감독의 권유로 대표팀에 복귀해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에 한국 여자 컬링 국가대표로 참가했다.
bmk22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명수, 딸 민서에게 들은 충격적인 말은?
- 김한일, 돌발성 질병으로 결혼 1년 만에 세상 떠나..
- 이민호, 전 연인 수지와 재결합설에 남긴 말이..
- 백종원♥소유진 부부, 드디어 셋째 딸 얻었다
- 하하, "바람기 많은 관상, 별 만나 변했다"
- 제니 로제 리사, 멧 갈라 빛낸 블랙핑크 - 스타투데이
- 공효진, ♥케빈오 전역 후 떠난다...“美서 살 준비하러 가” - 스타투데이
- 노윤서, 2번째 백상 신인상에 “행복한 경험” - 스타투데이
- 임지연, 물오른 미모 - 스타투데이
- ‘이혼보험’ 오늘 종영...이동욱♥이주빈 출근길 데이트 포착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