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 뚫고 하이킥' 진지희, 공로상 받으며 고등학교 졸업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8. 2. 7. 15:59
배우 진지희가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문 여자고등학교 졸업식에 7일 참석한 배우 진지희는 고등학생다운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졸업식에서 꾸준한 연기활동을 통해 학교의 이미지를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졸업과 동시에 공로상 수상까지 겹경사를 누리게 된 진지희는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을 통해 “영광스러운 졸업식에서 이런 뜻깊은 상까지 안겨 주신 것에 정말 감사하다”며 “3년간 모교에서 보낸 소중한 추억들은 잊지 못할 것 이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하는 배우 진지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03년 KBS 드라마 <노란손수건>으로 데뷔한 진지희는 이후 <지붕 뚫고 하이킥>, <해를 품은 달>, <이웃집 스타>, <언니는 살아있다> 등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는 등 아역 배우로 경력을 쌓았다.
진지희는 이제는 어엿한 성인 배우로 성장할 미래에 영화·방송계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진지희는 최근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 전형에 합격해 18학번 새내기가 됐고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백종원 갑질 폭로, 정당한 항의인가 흠집내기 인가…방송 관계자들에 들어보니
- [SNS는 지금] 서효림, 김상혁과 불륜 루머? “저도 모르는 사이 이런 일이”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SNS는 지금] ‘♥용준형’ 현아 “한번만 더 살아볼까, 빼볼까, 행복할까”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윤여정, 첫째 아들 ‘동성애자’ 최초 고백···“美 뉴욕서 결혼식 올려”
- “이러다 굶어 죽어”···‘한국비하’ 조니 소말리, 구걸 중
- 장근석 “조울증·암투병···더 강해졌다” (가보자고)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