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민효린, 하와이에서 함께한 순간.."몽환적이고 우아하게"

유수아 2018. 2. 6. 14: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태양-배우 민효린 부부가 몽환적인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태양과 민효린의 화보 '러브드(loved)' 영상을 공개했다.

"태양&효린 커플의 특별한 화보집, '데이즈드'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북 '러브드'. 아름다운 하와이에서 함께한 영상 전편을 공개합니다"라는 메시지도 더했다.

영상 속 민효린과 태양은 색다른 분위기로 이목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양, 민효린. 사진|데이즈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수아 인턴기자]

빅뱅 태양-배우 민효린 부부가 몽환적인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태양과 민효린의 화보 ‘러브드(loved)’ 영상을 공개했다. “태양&효린 커플의 특별한 화보집, ‘데이즈드’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북 ‘러브드’. 아름다운 하와이에서 함께한 영상 전편을 공개합니다”라는 메시지도 더했다.

영상 속 민효린과 태양은 색다른 분위기로 이목을 끌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이파리가 가득한 숲과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를 배경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은 몽환적인 눈빛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민효린. 사진|데이즈드
드레스와 턱시도도 찰떡 소화했다. 화이트와 블랙 의상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은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풍겨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태양과 민효린은 지난 3일 경기도 안양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14년 태양 솔로 앨범 2집 ‘라이즈(RISE)’ 수록곡 ‘새벽 한 시 (1AM)’ 뮤직비디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사이. 이후 태양과 민효린은 2015년 5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 사랑을 키워왔다.

한편 태양은 올해 군 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민효린은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을 통해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410y@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