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우주소녀, 2월27일 컴백 확정.."재킷·뮤비 촬영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한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우주소녀는 오는 2월27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벌인다.
지난 2016년 데뷔해 어느덧 '3년차 걸그룹'이 된 우주소녀가 이번엔 어떤 콘셉트를 선보이고, 얼마나 성장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우주소녀는 컴백 후 완전체 활동은 물론이고 국내외를 바삐 오가며 개인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한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우주소녀는 오는 2월27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벌인다.
우주소녀는 지난 주 재킷, 뮤직비디오 촬영 등을 마치고 새로운 출발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다. 이로써 우주소녀는 지난 해 6월 초 발매한 첫번째 정규 앨범 'HAPPY MOMENT' 이후 약 8개월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게 됐다.
우주소녀는 최근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에서도 "이번엔 꼭 1위를 하고 싶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기대해주길 바란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 2016년 데뷔해 어느덧 '3년차 걸그룹'이 된 우주소녀가 이번엔 어떤 콘셉트를 선보이고, 얼마나 성장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우주소녀는 컴백 후 완전체 활동은 물론이고 국내외를 바삐 오가며 개인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과 이혼해 500억 위자료 챙기더니, 이번엔 성형 논란
- 성형수술 30회 후 '배우' 뺨치는 외모로 변신男
- 이혁재 "출연료 압류 견뎌주는 아내..이런 여자 없죠"
- 박봄, 2NE1 해체 후 근황 '달라진 얼굴'
- "모닝 수영 만끽"..제시카, 독특한 비키니로 몸매 자랑
- '사망설 루머' 고현정, 어마어마한 의료용품 깜짝 "정리"
- '쌍수 재수술' 신지, 미모 물오르더니 ♥지상렬과 진짜 핑크빛? "누가 나를 챙겨주면 행복" 의미
- 심형래, 스토킹 피해 고백 "이혼 후 만난 女, 병적이었다" (동치미)[종합]
- 54세 심현섭, ♥정영림과 신혼 첫날밤 '비명'…심의 한도초과 장면 (조선의 사랑꾼)
- 한지민=김혜자의 인격 분리 '충격 전개'…"감동"vs"억지" 활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