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저리' 김승우-고수희, '해피투게더' 출격 '미친 존재감'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로드웨이 최초의 서스펜스 스릴러 연극 <미저리> 국내 초연에 출연 예정인 배우 김승우와 고수희가 오는 2월 1일(목) KBS2 해피투게더에 출격한다.
특히 김승우는 연극 <미저리> 에서 인기 소설 '미저리'의 저자이자 유명 소설가 '폴'역을, 고수희는 '폴'에게 광적인 집착을 보이는 광팬 '애니'를 연기하며 브라운관을 넘어 무대 위에서도 '미친 존재감'을 드러 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브로드웨이 최초의 서스펜스 스릴러 연극 <미저리> 국내 초연에 출연 예정인 배우 김승우와 고수희가 오는 2월 1일(목) KBS2 해피투게더에 출격한다. 이들은 이태성, 정소영과 함께 ‘황금빛 미친 존재감’ 특집에 출연하며 화려한 입담과 센스로 목요일 밤, 안방을 사로 잡을 준비를 마쳤다.
|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연극 <미저리>는 동명의 소설과 영화를 통해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 온 명작으로, 인기 소설 ‘미저리’의 작가 폴을 동경하는 팬 애니의 광기 어린 집착을 담은 스릴러이다. 2015년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 개막 전부터 이미 그 작품성을 인정 받아 연일 화제의 중심에서 흥행신화를 썼으며, 최고의 액션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연극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김승우와 고수희를 포함하여 김상중, 이건명, 길해연, 이지하, 고인배 등 ‘황금빛 조합’의 막강한 캐스팅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국내 초연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작품이다.
2018년 상반기, 공연계에 ‘미친 존재감’을 보여 줄 연극 <미저리>는 오는 2월 9일(금)부터 4월 15일(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 프리뷰 기간인2월 9일(금)부터 2월 11일(일)까지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프리뷰 할인 30%를, 연극 <미저리>의 원작 소설, 영화 DVD, 브로드웨이 티켓 등 <미저리>와 관련 된 물건을 가져 오면 ‘미저리 광팬 할인’ 30%를 제공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인'의 모든 것, 국내 최대의 만화 축제 '서울 코믹월드'에서 만나요
- '사라진 밤' 김상경X김희애X김강우, '추적 스릴러' 장르의 한 획 그을까
- '라디오 로맨스' 김소현 손 잡은 윤두준, 심쿵 엔딩 선사
- '해투3' 정소영-이태성, '황금빛 내 인생' 촬영장 뒷이야기 공개 '기대만발'
- [공식입장] 임세미, tvN 월화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타임' 주연 캐스팅 확정
- [공식입장]오주은 문용현 부부, 30일 둘째 출산 .."산모와 아기 건강"
- "혁신 대상 될 수도" 관료들에 직격탄 '文대통령' 왜?
- "일자리 안정자금 더러워 안 먹는단 기업 정서 있다"
- 가상화폐 거래실명제 첫날 혼란은 없었다지만..
- '3초 백의 굴욕' 루이비통, 결국 꺼내든 카드는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