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모두가 반했던 '청순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수지가 방송인 김국진과 결혼설에 휩싸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29일 한 매체는 "강수지가 최근 서울 서초구 방배동 고급 주택단지에 있는 빌라로 이사했다"며 "집을 크게 늘려 이사하는 것이라 김국진과 결혼설도 불거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김국진의 한결같은 사랑을 받아온 강수지는 데뷔와 동시에 뭇 남성들을 사로잡았던 청순 미모 여가수의 대명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가수 강수지가 방송인 김국진과 결혼설에 휩싸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29일 한 매체는 "강수지가 최근 서울 서초구 방배동 고급 주택단지에 있는 빌라로 이사했다"며 "집을 크게 늘려 이사하는 것이라 김국진과 결혼설도 불거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결혼설에 대해 김국진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인중"이라는 입장이다.
김국진은 오래 전부터 강수지를 좋아했던 순정남. 방송에서도 이를 여러 차례 밝혀왔다. 김국진의 한결같은 사랑을 받아온 강수지는 데뷔와 동시에 뭇 남성들을 사로잡았던 청순 미모 여가수의 대명사다.
강수지는 1990년 1집 '보라빛 향기'로 데뷔할 때부터 청순한 미모로 남심을 저격했다. 당시 강수지는 하얀 도자기 같은 피부에 큰 눈망울, 오똑한 콧날 등 순정만화에서 걸어나온 듯한 인형같은 외모로 뭇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지난해 3월 강수지는 KBS Drama '타임슬립 연예사 주간TV'에 출연해 "김국진이 '사람이 81가지의 매력을 가질 수 있다면 수지는 81가지를 다 가진 사람'이라는 달콤한 말을 했다"고 자신의 매력에 푹 빠진 김국진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김국진과 강수지는 SBS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하던 중 2016년 8월 열애를 인정, 공개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염경환 "베트남 이민 이유? 송해 선생님처럼.."
- 강수지, 방배동 고급빌라로 이사..김국진과 결혼하나
- 쎄쎄쎄 임은숙 "유방암 4기, 마지막 무대 될 것 같다"
- 김지민 "아직 돌아가신 아빠 휴대폰 해지 못했다"
- [2018 그래미]브루노 마스, 올해의 노래상 '영광'
- 김남주 “♥김승우에 받은 첫 생일 선물? 대문…이탈리아서 8개월 만에 와” (‘안목의 여왕’) -
- “홍게 두마리 쥐어주더니 공짜로 가져가란다”…달라도 너무 다른 영덕 인심 [혜성특급] - 매일
- 김남주 “♥김승우, 시들지 않는 금색 꽃 사줘…난 핑크색 꽃 좋아하는데” (‘안목의 여왕’) -
- 한가인, ‘가족 같은’ 스태프에 2천만 원 보낸 미담 - 스타투데이
- 김남주 “‘안목의 여왕’서 보여줄 것? 있는 그대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