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강수지에게 어떤 프로포즈? 가끔 연락 주고 받다가 "그냥 만날까" 수줍게 고백 달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거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는 김국진의 연인 강수지가 출연했다.
MC 김구라는 "프로포즈는 누가 먼저 했나?"고 물었고 이에 강수지는 "불타는 청춘 파일럿 방송이 나가고 3월부터 쭉 촬영을 했다"며 "그때 가끔 연락을 주고 받았고 그러다 어느순간 김국진씨가 그냥 만날까라고 전화통화로 수줍게 말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29일 한 매체는 강수지가 최근 딸 비비아나와 함께 서울 방배동의 한 고급빌라로 이사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김국진과 강수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과거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는 김국진의 연인 강수지가 출연했다.
MC 김구라는 “프로포즈는 누가 먼저 했나?”고 물었고 이에 강수지는 “불타는 청춘 파일럿 방송이 나가고 3월부터 쭉 촬영을 했다”며 “그때 가끔 연락을 주고 받았고 그러다 어느순간 김국진씨가 그냥 만날까라고 전화통화로 수줍게 말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29일 한 매체는 강수지가 최근 딸 비비아나와 함께 서울 방배동의 한 고급빌라로 이사했다고 전했다.
가수 강수지가 사는 이 빌라는 분양 면적 130평(약 430m²) 전용 면적 70평(약 230m²)의 복층으로, 빌라의 시세는 단층의 경우 16억 5000만 원 선이고, 복층의 경우 약 22억 원으로 전해진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타는청춘' 강수지, 최고시청률 9.9% 주인공..동시간대 1위
- [2017 SBS 연예대상] 토니안·김준현·강수지, 우수상 "전혀 예상 못 했다" 울먹
- [시청률NOW] '김국진+강수지의 궁합은?'..'불타는 청춘', 굳건한 동시간대 1위
- '불타는 청춘' 강수지 마니또로 김국진에 다시 감동 받아
- '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과 해변 데이트.."오빠랑 또 오고 싶어"
- '냉부해' 김완선 "김국진♥강수지 커플, 내가 조력자 역할 많이 했다"
- 강수지, 원미연 단독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격..'20년 우정 빛났다'
- '엄청난 연비' 제네시스 G80 디젤, 가격 살펴봤더니
- [단독]강남 아파트 편법 증여..20~30대 무더기 적발
- '슈가맨2' 쎄쎄쎄 임은숙 "유방암 4기, 딸과의 약속 지키려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