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부터 라디까지'..'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음반 30일 발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입력 2018. 1. 29. 1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극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음반이 정식 발매된다.

OST 제작사 이엘와이드 측은 29일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앨범이 30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사진제공 이엘와이드

이번 앨범엔 시청자들의 마음에 짙은 울림을 전했던 음악들이 모두 수록돼 있으며 주연배우 4인의 친필싸인, 미공개 드라마 스틸컷과 촬영장 사진 등이 삽입됐다.

주인공 준호가 부른 ‘어떤 말이 필요하니’를 포함, 짙은의 ‘눈을 뜬다, 사비나앤 드론즈의 ’오로라’, 라디의 ‘그냥 보고싶은 사이’, 이시은의 ‘넌 그렇게 그날 내게로’, 창민의 ‘있어줘’, 준호의 ‘어떤 말이 필요하니’, 류지현&김경희의 ‘웨어 위(Where We)’등 7개의 테마곡이 실려있다.

또한 ‘그냥 사랑하는 사이 타이틀’, ‘그날의 하늘’, ‘나의 할머니’ 등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며 드라마 음악에 완성도를 높였던 8곡의 연주 곡도 포함돼 다시 한번 드라마의 진한 여운을 전한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앨범은 지난 24일부터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에서 예약판매 중이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