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혜 논란' 정용화, 입대 전 콘서트서 눈물 "기다릴거죠?"

엄지은 중국뉴스에디터 입력 2018. 1. 29. 1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학원 특혜 입학 논란 속에 입대 소식을 발표한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눈물을 보였다.

정용화는 지난 27일 홍콩 아시아 엑스포 아레나에서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2018 JUNG YONG HWA LIVE [ROOM 622] IN HONG KONG'를 열었다.

그는 "안녕하세요, 정용화입니다. 오랜만입니다. 홍콩에 오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오늘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고 가겠습니다"며 활기찬 모습으로 콘서트를 시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엄지은 중국뉴스에디터]
정용화/사진=김휘선 기자

대학원 특혜 입학 논란 속에 입대 소식을 발표한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눈물을 보였다.

정용화는 지난 27일 홍콩 아시아 엑스포 아레나에서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2018 JUNG YONG HWA LIVE [ROOM 622] IN HONG KONG'를 열었다.

이날 정용화는 중국어와 영어로 팬들과 인사하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안녕하세요, 정용화입니다. 오랜만입니다. 홍콩에 오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오늘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고 가겠습니다"며 활기찬 모습으로 콘서트를 시작했다.

콘서트 도중 눈물을 보이는 팬들에게 정용화는 "여러분들 우는 걸 보고 싶다. 울지 말라"고 위로했지만 공연 막바지에 이르자 끝내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정용화는 자신의 군 입대 소식을 직접 밝히며 "갑작스럽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 2년 후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겠다. 기다릴 거죠?"라며 노래를 다 부르지 못한 채 자신의 팔에 얼굴을 묻고 한참을 흐느꼈다.

한편 정용화는 지난 17일 경희대 박사과정 특혜 입학 논란에 휩싸였다. 향후 예정된 해외 투어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오는 3월 5일 입대한다.

[관련기사]☞김새롬 "이찬오 불륜·폭행으로 이혼 아냐..이유는"목격자가 밝힌 이보영-장희진 '전어 서비스' 전말[★FOCUS]송승헌·유역비, 수차례 결혼설과 결별설..끝내강혁민, 한서희에 단호.."판사님 합당 판결 부탁""달심언니는 없다"..한혜진, 섹시+완벽한 몸매

엄지은 중국뉴스에디터 star@mtstat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