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한현민 "김희철, 고등학생 사이에서 인기 톱" 팬심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현민이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을 향한 팬심을 고백한다.
27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한현민과 배우 이다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다희와 한현민은 큰 키를 자랑하며 그에 걸맞은 시원시원한 매력을 뽐냈다고.
한현민은 요즘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김희철이 가장 인기 있음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인턴기자] 모델 한현민이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을 향한 팬심을 고백한다.
27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한현민과 배우 이다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다희와 한현민은 큰 키를 자랑하며 그에 걸맞은 시원시원한 매력을 뽐냈다고. 이들은 춤부터 노래까지 무엇에든 적극적으로 나섰다는 후문이다.
특히 올해 18세인 한현민은 10대 다운 천진난만한 토크를 펼쳤다. 한현민은 요즘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김희철이 가장 인기 있음을 밝혔다.
이에 김희철은 기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한현민은 "어떻게 그런 '드립'을 생각하냐"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그러자 강호동 역시 고등학생 시선에서 바라본 자신이 어떤지 궁금해했다. 그러나 한현민은 전혀 예상치 못했던 답변을 했다고 전해져 방송에 기대감을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강호동|김희철|한현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어나서 처음이라' 측 "강호동·이수근 MC 논의 中"
- 프로미스나인 "'아는 형님' 출연 원해, 담임 김희철 챙겨주지 않을까"
- '올드스쿨' 한현민 "야구 포기 후 모델 꿈꿔, 키 갑자기 자랐다"
- 강호동 측 "홍진영 자작곡 녹음 완료, 유세윤 뮤비 참여"
- '라스' 인피니트 성규 "강호동 기피설? 예능 스타일 안 맞아"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