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측 "오랜 고민 끝 결정..원만한 합의 후 협의이혼"[전문]

황소영 2018. 1. 22. 16: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소영]
개그맨 김준호가 결혼 12년 만에 이혼했다.

김준호 측은 22일 "김준호는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 원만한 합의 후 협의이혼 절차를 마쳤다. 많은 시간 떨어져 지내다보니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원해지게 되었고 성격차이도 생겨 부득이하게 서로의 앞날을 위해 이러한 결단을 내리게 됐다"면서 "본인 역시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지 못한 점, 많은 분들께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왜곡되거나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당부 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준호는 2살 연상의 연극배우 김은영 씨와 2006년 3월 결혼했다. 아내는 사업차 필리핀에 거주 중인 상태. 사업 때문에 필리핀과 한국을 오가며 지냈던 터. 자연스럽게 이별 수순을 밟았다.

김준호는 1996년 SBS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2006년 KBS 이적해 '개그콘서트'를 초창기부터 이끌어왔다. 현재는 '1박 2일' 맏형으로 활약 중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ins.com

이하는 김준호의 소속사 측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개그맨 김준호 씨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우선 좋지 못한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김준호 씨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현재 김준호 씨는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 원만한 합의 후 협의이혼 절차를 마쳤습니다.

많은 시간 떨어져 지내다보니 자연스럽게 관계도 소원해지게 되었고 성격차이도 생겨 부득이하게 서로의 앞날을 위해 이러한 결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본인 역시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지 못한 점, 많은 분들께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김준호 씨는 앞으로도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왜곡되거나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민아, 故전태수 애도글 올렸다 악플세례 “본인 인생이나..”

정수정 “단 한 번도 f(x) 탈퇴 생각해 본 적 없다”

'투깝스' 조정석 “혜리 연기 혹평? 납득 안가”

[화보] 김연아VS김희애, 같은 옷 다른 느낌

'동생 비보' 하지원, 슬픔 속 상주로 빈소지켜…공식일정 취소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