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IS] '그날처럼' 장덕철, 선미·JBJ 신곡과 경쟁..5개 차트 1위

김연지 입력 2018. 1. 21. 0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연지]

'그날처럼'의 장덕철이 잇따른 신곡 발매에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21일 오전 9시 기준 멜론·올레뮤직·지니뮤직·엠넷차트·소리바다 등 5개 차트에서 보컬 그룹 장덕철이 '그날처럼'로 1위를 차지했다. 선미가 '주인공', JBJ가 '꽃이야' 등 잇따라 신곡을 발매하고 컴백한 가운데 장덕철이 소리없이 강한 음원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보아, 수지 등의 컴백 속에서도 1위 자리를 이어나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날처럼'은 지난해 11월 28일 발매한 곡. SNS에서 '헤어지면 들어야할 노래'로 소개되며 화제성을 모으면서 꾸준히 차트 상승세를 타더니 결국 1위까지 찍었다. SNS 화제성이 만든 차트 역주행이다.

장덕철은 2015년 전국영상가요제에서 1위를 했고 그 해 디지털 싱글 '그때, 우리로'로 데뷔했다. 데뷔한지 3년 만에 음원차트 1위로 빛을 환하고 보고있는 장덕철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김연지 기자

수영 “소녀시대 데뷔, 뼈저리게 후회” 폭탄발언

‘백년손님’ 나르샤, 초·중학교 졸업사진 대방출

[화보] 김연아, ‘실오라기’로 아슬히 걸쳐진 상의

[화보] 수지, ‘초미니’로 뽐낸 8등신 각선미

[화보] 오윤아, 손연재와 발레복 대결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