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 눈앞 '젝스키스 에이틴', "8만 돌파시 게릴라 버스킹"

입력 2018. 1. 19. 1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젝스키스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다큐멘터리 영화 '젝스키스 에이틴'이 바로 어제 개봉일인 18일 개봉 이후 단 하루만에 누적 관객수 1만 관객수 돌파를 목전에 두며 역대급 흥행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젝스키스 에이틴'은 젝스키스가 지난해 진행한 20주년 기념 콘서트 실황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낸 음악 다큐멘터리다. 총 99분의 런닝타임 중 45분 가량을 스크린X로 특별 제작한 '젝스키스 에이틴'은 전국 12개 CGV 극장에서 스크린X 관람객들만을 위한 스페셜 앵콜송 '특별해'까지 담아 스크린X 버전으로 선보이고 있다.

'젝스키스 에이틴' 스크린X 버전은 배급사 기준 개봉일 사전 예매율 약 56%라는 폭발적 수치를 달성했다. 이와 함께 CGV 예매 사이트에서도 '그것만이 내 세상', '1987'에 이어 전체 예매율 6위(19일 오전 7시 기준)에 전격 랭크 되었다. 뿐만 아니라 18일 개봉 이후 단 하루만에 누적 관객수 약 1만 돌파를 앞두는 등, 놀라운 기록을 거두며 극장가에서도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에 젝스키스는 누적 관객수 8만이 돌파하면 용산역에서 게릴라 버스킹을 하겠다고 공약을 내걸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CGV에서는 '젝스키스 에이틴' N차 관람을 하면 젝스키스가 직접 사인한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해 흥행의 탄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 = YG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