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日 데뷔 싱글 '식스틴' 2월 7일 전격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사무엘이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19일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사무엘이 오는 2월 7일 첫 일본 싱글 '식스틴(SIXTEEN)' 일본어 버전을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데뷔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무엘 일본 첫 싱글 '식스틴'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장소에서 여러 가지 콘셉트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사무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국어나 영어가 아닌 일본어로 노래하는 사무엘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가수 사무엘이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19일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사무엘이 오는 2월 7일 첫 일본 싱글 '식스틴(SIXTEEN)' 일본어 버전을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데뷔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난달 후지산케이 그룹 산하 영상·음악 소프트 제작사 포니캐년(Pony Canyon)과 일본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일본 진출을 준비해왔던 일본 데뷔에 나서게 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무엘 일본 첫 싱글 '식스틴'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장소에서 여러 가지 콘셉트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사무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국어나 영어가 아닌 일본어로 노래하는 사무엘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로 현지 팬들의 관심이 계속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사무엘은 곧 일본 공식 팬클럽 GARNET JAPAN을 창단할 예정이다. 또 일본 데뷔와 함께 도쿄 및 오사카에서 앨범 발매 기념 프로모션 및 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사무엘 '식스틴'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사무엘|식스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무엘, 美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생일 광고..뜨거운 팬덤화력
- '셀럽티비' 이상훈 "꼬꼬마였던 사무엘, 이젠 나보다 키 더 커" 폭소
- '셀럽티비' 사무엘 "'겨울밤' 16일 발매, 팬들 위한 특별한 선물"
- '셀럽티비' 사무엘 "힘들었던 원펀치 활동 후 연습생 생활, '프듀'로 전환점 맞았다"
- '셀럽티비' 사무엘 "'포토피플'하면서 김재중 형과 친해져, 연락도 자주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