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아내 최유라는 누구? '스파이'로 만난 '아름다운 그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컬투쇼'에 출연하며 최유라까지 덩달아 화제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염력'의 배우 류승룡, 심은경, 김민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류승룡은 김민재가 "가정적인 친구"라고 말해 그의 아내 배우 최유라에게도 관심이 모아졌다.
특히 김민재와 최유라는 KBS2드라마 '스파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재가 ‘컬투쇼’에 출연하며 최유라까지 덩달아 화제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염력’의 배우 류승룡, 심은경, 김민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류승룡은 김민재가 "가정적인 친구"라고 말해 그의 아내 배우 최유라에게도 관심이 모아졌다.
최유라는 2011년 SBS 배우 오디션 프로그램 ‘기적의 오디션’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tvN 드라마 ‘응급남녀’, KBS2 드라마 ‘스파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특히 김민재와 최유라는 KBS2드라마 ‘스파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두사람은 2016년 제주도와 서울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원에서 결혼 잔치를 열었다. 지난해에는 딸을 얻었다.
한편, 김민재는 오는 31일 개봉하는 영화 ‘염력’에서 민사장 역으로 출연한다.
bmk22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설의 MC' 김연주 "다음 생에도 임백천과 결혼?"
- 조롱하던 한서희, 피소 후 돌연 공황장애 고백
- 김이나 "아이 안 낳는 이유 신혼 때 자연스레 합의"
- 한은정 "이성을 사로잡는 비법? 향수 대신 이것"
- 박재란 "딸 故박성신, 15년 이상 만나지 못해"
- 천년 축제 강릉단오제, 신주빚기로 본격 개막
- MBC 사표낸 이성배 “홍준표 마지막 대변인 영광”[전문] - 스타투데이
- ‘재계약·리브랜딩’ 아이들, 5월 19일 컴백 - 스타투데이
- “택시 타”…소유, 버스기사 머리채 잡고 뺨 때린 난동女에 일침(히든아이) - 스타투데이
- 정은지, IST엔터 떠난다...“새로운 길 응원”[공식]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