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영화 '속닥속닥' 주연 발탁..'스크린 데뷔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규가 영화 '속닥속닥'에 출연한다.
'속닥속닥'은 수능을 마친 친구들이 졸업 전 추억을 만들기 위해 떠난 졸업여행지에서 '귀신의 집'에 들어가게 되며 벌어지는 피로 물든 졸업여행을 그린 학원공포물이다.
김민규는 현재 방송 중인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진영 역으로 출연 중이다.
'속닥속닥'은 김민규를 비롯 소주연, 김영, 최희진, 박진, 고나은 등이 출연하며 최상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김민규가 영화 ‘속닥속닥’에 출연한다.
‘속닥속닥’은 수능을 마친 친구들이 졸업 전 추억을 만들기 위해 떠난 졸업여행지에서 ‘귀신의 집’에 들어가게 되며 벌어지는 피로 물든 졸업여행을 그린 학원공포물이다.
김민규는 남자주인공 민우 역을 맡았다. 민우는 차분한 성격의 소유자로 ‘귀신의 집’에 들어간 친구들을 찾아내기 위해 필사적인 인물이다.
김민규는 현재 방송 중인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진영 역으로 출연 중이다. 전작 tvN ‘시그널’에서 순수하고 정의로운 황의경과 최근 종영한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훈훈한 카페 알바생 연복남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데뷔 후 첫 스크린 데뷔작에서 김민규가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속닥속닥’은 김민규를 비롯 소주연, 김영, 최희진, 박진, 고나은 등이 출연하며 최상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무도' 박명수X조세호, 군부대서 훈련중..'新 앙숙케미'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마마무, "이제 진짜 시작이야"
- [TEN PHOTO] 워너원 강다니엘 '미소 유발 비주얼'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청천벽력 같은 소식…'최양락♥' 팽현숙 "하늘 무너지는 줄"('팽봉팽봉') | 텐아시아
- 송민준, 같이 시험공부 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 | 텐아시아
- 김연아, 우아한 하트[TEN포토+] | 텐아시아
- 이찬원, 남윤수 절친 디스에 폭주 "네 친구는 모델이라 이거냐"('편스토랑')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