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호, '시를 잊은 그대에게' 출연..'막영애14' 팀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선호가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출연한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다.
박선호는 신민호(장동윤)의 동창이자 셀프 과대평가의 끝판왕 방사선사 한주용 역을 맡았다.
박선호는 '막돼먹은 영애씨 14'를 통해 인연을 맺은 한상재 감독과 명수현 작가와 재회하며 더욱 차진 호흡을 기대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박선호가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출연한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다.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時)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극이다.
박선호는 신민호(장동윤)의 동창이자 셀프 과대평가의 끝판왕 방사선사 한주용 역을 맡았다. 한주용은 겸손이 세상에서 제일 힘든, 근자감과 잘난척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다. 같은 방사선과 선배이자 결정장애가 특기인 김대방(데프콘)과 주위 사람들에게 디스를 퍼부어 대며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선호는 ‘막돼먹은 영애씨 14’를 통해 인연을 맺은 한상재 감독과 명수현 작가와 재회하며 더욱 차진 호흡을 기대하게 한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3월 말 처음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마마무, "이제 진짜 시작이야"
- [TEN PHOTO] 워너원 강다니엘 '미소 유발 비주얼'
- 故 샤이니 종현 유서 공개 "웃지는 못하더라도 탓하며 보내진 말아줘"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