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리걸스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공연 후 성화봉송

강대호 입력 2018. 1. 16. 14: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창동계올림픽 대회 운영인력(패션크루) 공식 서포터즈 '아리아리걸스(고고스프레밀리 여자연예인야구단)'가 홍보 공연과 성화봉송을 했다.

이에 앞서 대회 운영인력(패션크루) 공식인사법 중 하나인 '아리아리'를 홍보하는 공연을 펼쳤다.

음원 발매 등 '아리아리걸스' 평창동계올림픽 운영인력 공식 서포터즈 활동 수익금은 사단법인 다원문화복지회에 기부한다.

'아리아리걸스'는 평창동계올림픽 운영인력 공식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고고스, 리얼야구존, 포스렌의 후원도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평창동계올림픽 대회 운영인력(패션크루) 공식 서포터즈 ‘아리아리걸스(고고스프레밀리 여자연예인야구단)’가 홍보 공연과 성화봉송을 했다.

아리아리걸스는 15일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종합운동장~삼성역 구간을 달렸다. 이에 앞서 대회 운영인력(패션크루) 공식인사법 중 하나인 ‘아리아리’를 홍보하는 공연을 펼쳤다.

아리아리 홍보 공연에는 초·중·고등학생 모델과 펀씨코리아 시니어 모델이 함께하여 다양한 세대를 아울렀다.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아리아리걸스 기념사진

‘아리아리걸스’는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정다혜·안지현의 존재로 눈길을 끈다. 리더는 ‘거리의 시인’ 랩퍼 노현태가 맡는다.

음원 발매 등 ‘아리아리걸스’ 평창동계올림픽 운영인력 공식 서포터즈 활동 수익금은 사단법인 다원문화복지회에 기부한다. 박기량은 다문화 및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해당 법인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아리아리걸스’는 평창동계올림픽 운영인력 공식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고고스, 리얼야구존, 포스렌의 후원도 받고 있다.

고고스프레밀리 여자연예인야구단은 정준하(방송인) 감독, 노현태 수석코치, 배우 김무영, 개그맨 최기섭 코치의 지도를 받고 있다. 아리아리걸스 겸 고고스프레밀리 여자연예인야구단의 구성원은 다음과 같다.

매니저: 김홍석*, 김리나*

가수: 길건, 애즈원 민, 이미미*, 서지연*, 김도이*

치어리더: 박기량*, 안지현*, 정다혜*, 김보배

모델: 황유미

배우: 정재연*, 김가빈*, 고예린*, 윤주*, 박승현*, 최유란*, 정혜원

성우: 정유미*

개그우먼: 서성금*, 황지현, 박진주, 김보원

MC·아나운서: 박나경, 왕세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송희

가야금: 조영재

기타: 천은숙(농구), 남현희(세계펜싱선수권 챔피언), 오혜미(펜싱) *성화봉송자 dogma01@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