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시걸' 성폭행 폭로한 '필리핀 본드걸' 레이첼 그랜트는 누구?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18. 1. 16. 14:45
‘스티븐 시걸’ 성폭행 폭로한 ‘필리핀 본드걸’ 레이첼 그랜트는 누구?
배우 레이첼 그랜트가 과거 스티븐 시걸로부터 성폭행을 당할 뻔한 사실을 폭로해 화제다.
레이첼 그랜트는 1977년생 필리핀 출신 배우로 1999년 드라마 <Emmerdale>로 데뷔했다. 이후 <007 어나더데이>(2002), <더블 제로>(2004), <더 라스트 워드>(2008), <노터먼트>(2009) 등에 출연했다.
레이철 그랜트는 15일(현지시각) 영국 BBC 방송에 출연해 스티번 시걸에게 성폭행을 당할 뻔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지난 2002년 9월 영화 ‘아웃 포 어 킬’ 오디션과 리허설을 위해 불가리아 소피아로 갔을 때 호텔 방에서 스티븐 시걸로부터 상의를 벗으라는 요구를 받았다”며 “스티븐 시걸이 자신을 침대로 밀쳐 성폭행하려 했으나 울음을 터뜨리자 행동을 멈췄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스티븐 시걸은 “영화에서 화학작용을 향상하려고 함께 일하는 여배우들과 데이트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해명했다.
스티븐 시걸의 변호사는 성명을 통해 “스티븐 시걸은 그랜트와 그런 접촉을 했다는 것을 부인한다”라며 “특히 소피아에서 일어났다고 주장하는 성폭행에 대해서는 강력히 부인한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스티븐 시걸의 성추문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커지고 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티븐 시걸, 본드걸도 성폭행? 레이철 그랜트 "미투 캠페인에 용기 얻어 고백"
- “개명3번·군대폭력” 신지-문원 둘러싼 ‘꼬꼬무’ 폭로
- [SNS는 지금] 한혜진, 얼굴 반쪽된 ♥기성용과 결혼 12주년 자축···“한결같이 착한 남편”
- 이서이, 향년 43세로 사망···“어쩌다가” 동료배우도 충격
- [스경X이슈] ‘♥고우림’ 김연아, 직접 경고한 이유…‘선 넘는 댓글’ 뭐길래
- [SNS는 지금] 이상민, ♥아내 덕에 행복하겠어…진수성찬 밥상 자랑
- [공식] 혜리, 댄서 우태와 열애설…소속사 “사생활 확인 어려워”
- [공식] 김가은♥윤선우, 10월 결혼한다…10년 열애 끝 웨딩마치
- ‘나는 솔로’ 출연 30대 남성, 성폭행 혐의로 구속 송치
- [전문] 적재, 결혼한다…♥예비신부는 ‘허영지 친언니’ 허송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