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or 시크".. 신예 김지혜를 주목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배우 김지혜가 청순함과 시크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지난해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을 통해 데뷔한 김지혜는 미스티멜로우의 '예뻐', 오하늘의 '그러지 마세요'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다.
특히 '예뻐' 뮤직비디오에서 김지혜는 순수한 미소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지혜는 '베어 더 뮤지컬'에서 맡은 나디아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신인배우 김지혜가 청순함과 시크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지난해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을 통해 데뷔한 김지혜는 미스티멜로우의 ‘예뻐’, 오하늘의 ‘그러지 마세요’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다.
특히 ‘예뻐’ 뮤직비디오에서 김지혜는 순수한 미소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무엇보다 쌍꺼풀이 없는 매력적인 눈매 덕분에 대세 배우 김고은, 박소담과 닮은꼴로 떠오르기도 했다.
이어 출연한 오하늘의 ‘그러지 마세요’ 뮤직비디오에서는 쇼트커트의 헤어 스타일로 보이시한 매력을 보였다. 흑백의 뮤직비디오 속에서 김지혜의 표정 연기가 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돋보였다는 반응이다.
김지혜는 ‘베어 더 뮤지컬’에서 맡은 나디아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김지혜는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능력으로 “주연만큼 돋보이는 조연”이라는 호평을 듣고 있다.
소속사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는 “김지혜가 앞으로 무대 뿐만 아니라 안방극장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것”이라고 알렸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마마무, "이제 진짜 시작이야"
- [TEN PHOTO] 워너원 강다니엘 '미소 유발 비주얼'
- 故 샤이니 종현 유서 공개 "웃지는 못하더라도 탓하며 보내진 말아줘"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