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몬 향한 엇갈린 반응..기준은 '강심장'?

2018. 1. 16. 08: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호동의 토크쇼 '토크몬'에 대한 의견은 엇갈리고 있다.

오랜만에 보는 토크쇼인 '토크몬'에 대한 기대는 커졌고 특히 '강심장'을 통해 다년간 토크쇼를 진행한 바 있는 강호동이 새롭게 시도하는 토크쇼인만큼 이목이 집중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호동 오랜만에 토크쇼 도전
-게스트 정영주 화제

토크몬(사진=토크몬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은영 기자] 강호동의 토크쇼 '토크몬'에 대한 의견은 엇갈리고 있다.

지난 15일 올리브 새 예능프로그램 '토크몬'이 첫 방송됐다.

'토크몬'은 연예계에서 토크 고수로 알려진 토크 마스터와 재야에 숨겨진 토크 원석인 토크 몬스터가 한 팀을 이뤄 펼치는 2인1조 토크배틀이다.

그간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가려져 토크쇼는 한 동안 침체기였고 TV에서 보기 어려웠다. 오랜만에 보는 토크쇼인 '토크몬'에 대한 기대는 커졌고 특히 '강심장'을 통해 다년간 토크쇼를 진행한 바 있는 강호동이 새롭게 시도하는 토크쇼인만큼 이목이 집중됐다.

첫 방송 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만큼 반응은 뜨겁다. "chld**** 잼나요~출연자 소개는 짧게 가는걸로" "aa77**** 오늘 존잼이던데 첫방인데" "ppop**** 진짜 재밌게 봣어요 강호동 너무 좋아요 게스트들 다 신선하고 계속 기대돼요" "tjsd**** 아..이사람..하던사람들에 모르는 면을 볼수있어서 조았다" "ash1**** 첫방 잘 나왔네 토크예능 신선하고 재미있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개선될 부분을 지적하는 이들도 많았다. "miss**** 출연자소개 줄이고 자막좀바꿔라 제발. 자막때문에 프로그램 망치겠다" "best**** 강심장에서 게스트들 앉은 자리먼 바뀐줄 알았음 너무 올드한 기획과 자막, 내용들" "emow**** 편집만 좀 타이트하게 해주면 괜찮을 듯" "east**** 기대감만 엄청 키우고 옛날이랑 똑같으면 어쩌냐" "dltk**** 사람이 쓸데없이많아서 정신이없다" "love**** 게스트들이 너무 많음... 누구 한명 이야기할때 카메라가 너무 많은 사람을 비춰줌 정신없음... 그리고 뭔가 1회라 그런지 다들 흥분한것 같았음" "jyeo**** 강호동토크쇼 기대 너무 했는가. 늘 붙어다니는 애들나오니 신선한 느낌이 없엇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