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 청각장애 "한쪽 귀 안 들려..항공비 50% 할인"
더스타 장은경 기자 2018. 1. 12. 09:13
곽도원 청각장애를 고백했다.
12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곽도원, 박은혜, 안미나가 출연했다.
이날 곽도원에 "제주도에 사시는데 촬영할 일이 있을 때마다 비행기 값이 많이 들지 않냐"고 물었고, "곽도원은 "나는 청각 장애가 있다. 어린 시절 열병을 앓아서 한쪽 귀가 안 들린다. 나는 초등학교 6학년 때까지 모든 사람들이 왼쪽 귀가 안 들리는 줄 알았다"며 고백했다.
박은혜는 "예전 한 시상식에서 이 이야기를 하신 적 있다"고 말했다.
곽도원은 "시상식 축하공연에서 장애인분들이 공연하는데 그 모습을 보니 울컥했다. 계속 눈에 보이더라"라고 말했다.
곽도원은 "대한민국에서 꿈을 꾸면 반드시 이루어지니까 포기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나도 이렇게 생겼지만, 영화배우를 하고 있다고. 꿈을 잃지 말고 열심히 하라고 전했다"고 말했다.
박은혜는 "그 말씀으로 청각장애인분들이 배우의 꿈을 많이 꾸셨다"고 전했다.
곽도원은 이어 김희철에 "그래서 항공비가 50% 할인이 된다"고 말했고, 김희철은 "이 이야기하려고 나를 미안하게 만들었냐"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우상호 우현 외모평 "못생긴 줄 몰랐다..'무도' 못친소 1위 놀랐다"
- 이기홍 "장모님이 컬투 머리 크다고 했다"
- 낸시랭 남편 전준주, 나이·출생의비밀 "진실은 없었다"
- 이유애린, 이정진과 열애? "좋은 선후배->연인으로 최근 발전"[공식입장]
- 이유애린 "父 로펌 대표 아닌 사업가..슈퍼카도 1대만 내 소유"
- 이유애린 이정진 열애, '금수저돌 소문' 이유애린은 누구?
- '골든디스크' 아이유, 故 종현 추모 소감..레드벨벳 예리 눈물
- 리키마틴 동성결혼, "제이완 요세프와 모든 서류에 서명"
- S. Korean team uncovers how mRNA vaccines work at cellular level
- [속보] 헌재 “尹, 헌법 질서 침해...민주공화정에 심각한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