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빵' 강기둥, 입덕을 부르는 '송요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기둥이 '송요미'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정보훈)을 통해 강기둥은 교도관 송담당 역으로 활약 중이다.
송담당의 이러한 매력들을 보다 돋보이게 만드는 것은 강기둥의 시시각각 자유자재로 변화하는 표정연기 덕분이다.
극이 끝나갈 수록 송담당과 혼연일체된 모습을 보여주며 '입덕'을 유발하는 강기둥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배우 강기둥이 ‘송요미’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정보훈)을 통해 강기둥은 교도관 송담당 역으로 활약 중이다.
특히 그는 ‘투머치수다’와 ‘속사포언변’으로 캐릭터를 자리잡으며 다소 깐족거리고 개구지지만 정 많고 인간적인 따듯한 인물로 사랑받고 있다.
지난 13회 방송에서는 자신을 구해준 은인 유대위(정해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그를 배려하고 편애하는 행동들로 웃음을 자아냈다.
몸에 밴 듯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애교 가득한 면모를 통해 유난스럽지만 절로 미소짓게 만드는 귀여움으로 ‘송요미’를 탄생시켰다는 반응이다.
송담당의 이러한 매력들을 보다 돋보이게 만드는 것은 강기둥의 시시각각 자유자재로 변화하는 표정연기 덕분이다. 극이 끝나갈 수록 송담당과 혼연일체된 모습을 보여주며 ‘입덕’을 유발하는 강기둥의 활약이 기대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마마무, "이제 진짜 시작이야"
- [TEN PHOTO] 워너원 강다니엘 '미소 유발 비주얼'
- 故 샤이니 종현 유서 공개 "웃지는 못하더라도 탓하며 보내진 말아줘"
- [TEN 초점] 방탄소년단, '한낱 아이돌'의 끝없는 반전
- 美 포브스, 트와이스 집중 조명.."미국도 움직인다"
- 레드벨벳, 아이린 '여신 비주얼'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