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곽도원 "청각 장애 있어 항공비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곽도원이 청각장애가 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곽도원이 출연해 "어린 시절 열병으로 왼쪽 청력을 잃었다"라고 밝혔다.
곽도원은 "시상식 축하공연에서 장애인분들이 공연하는데 그 모습을 보니 울컥하더라"라며 "계속 눈에 보이더라"라고 말했다.
현재 제주도 생활 중인 곽도원은 "청각장애가 있어 항공비가 50% 할인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곽도원이 청각장애가 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곽도원이 출연해 “어린 시절 열병으로 왼쪽 청력을 잃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학교 들어가기 전까지 세상 사람들 모두 한 쪽 귀로 듣는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박은혜는 “예전 한 시상식에서 이 이야기를 하신 적 있다”라고 말했다.
곽도원은 “시상식 축하공연에서 장애인분들이 공연하는데 그 모습을 보니 울컥하더라”라며 “계속 눈에 보이더라”라고 말했다.
그는 “대한민국에서 꿈을 꾸면 반드시 이루어지니까 포기하지 말라고 조언했다”라며 “나도 이렇게 생겼지만, 영화배우를 하고 있다고. 꿈을 잃지 말고 열심히 하라고 전했다”라고 말했다.
현재 제주도 생활 중인 곽도원은 “청각장애가 있어 항공비가 50% 할인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2시20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은 끝났다…아마 돌이킬 수 없을 듯" 섬뜩 경고 날린 2380만 유튜버 - 아시아경제
- 2000만t 희토류 '잭팟' 터졌다…단숨에 세계 3위된 이곳 - 아시아경제
- 월급 안 부럽네… 월 500만원씩 따박따박 국민연금 받는 부부 첫 탄생 - 아시아경제
- "맨발로 팬티 입으면 피부병 생긴다"…이유가 뭐길래 - 아시아경제
- "월급 실화?""휴일도 출근?"…입사 첫날부터 관두는 日 직장인들 - 아시아경제
- 1500원짜리 커피 팔아 스타벅스 추월…작년 영업익 1000억 돌파했다 - 아시아경제
- "싸구려 취급 더는 못 참아"…'지브리 프사' 인기에 분노 폭발한 日감독 - 아시아경제
- "행운 온다" 너도 나도 쓱쓱…동상 가슴 훼손에 칼 빼든 도시 - 아시아경제
- "아이폰 333만원 된다"…트럼프 관세폭탄 최악 전망 - 아시아경제
- 동물단체 반발 속 "곰 350마리 없애겠다"…이유를 들어보니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