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홍·딜런 오브라이언·토마스 생스터 '컬투쇼' 인증샷 '현실에선 귀요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메이즈 러너'의 주역인 배우 이기홍,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가 '컬투쇼'에 출연해 화제다.
사진에는 영화 '메이즈 러너'에 출연한 배우 이기홍,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영화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귀여운 모습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영화 '메이즈 러너'는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게 잡힌 '민호'(이기홍)를 구하기 위해 러너들이 위키드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영화 ‘메이즈 러너’의 주역인 배우 이기홍,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가 ‘컬투쇼’에 출연해 화제다.
11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와... 이 조합 실화냐!! 컬투쇼는 세계로 쭉쭉 뻗어나가고 싶습니다. 세 분과 함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영화 ‘메이즈 러너’에 출연한 배우 이기홍,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의 모습이 담겼다.
다소 긴장한 듯 어색한 미소를 짓는 세 사람의 모습은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이들은 영화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귀여운 모습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영화 ‘메이즈 러너’는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게 잡힌 ‘민호’(이기홍)를 구하기 위해 러너들이 위키드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오는 17일 개봉.
사진=인스타그램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공유 "정유미, 뺏기고 싶지 않아"
- "여배우 집에 몰래카메라 설치한 소속사 대표" 연예부 기자의 폭로
- 송혜교 송중기, 볼링장 데이트 포착 '부부 포스'
- 김소영 아나, 배현진 괴롭힘에 퇴사한 증거 포착 '붉게 염색한 머리'
- "정우성, 이지아 지적인 모습에 반한 것으로 알려져"
- 엄태웅, 논란 후 1년 만에 공식석상 '수척해진 모습'
- 김호진♥김지호 부부, 중학생 딸 '급이 다른 미모'
- "3년 내내 전교 1등" 김태희의 공부 비법은?
- 설리, 옆구리 뻥 뚫린 패션 '뽀얀 속살을 과감하게..'
- 김보연 "전노민과 이혼 후 우연히 마주친 곳이..뺨에 경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