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성대리' 태인호, 배우 연민지와 열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미생'에서 성대리 역할을 소화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배우 태인호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11일 한 매체는 태인호가 배우 연민지와 2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태인호 배우의 일은 알지 못한다"고 전했다.
현재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드라마 '미생'에서 성대리 역할을 소화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배우 태인호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11일 한 매체는 태인호가 배우 연민지와 2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엑스포츠뉴스는 태인호 측과 연락을 시도했으나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태인호 배우의 일은 알지 못한다"고 전했다.
태인호는 2004년 영화 '하류인생'으로 데뷔, 2014년 '미생'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태양의 후예', '굿와이프', '낭만닥터 김사부', '맨투맨' 등 여러 드라마에서 비중 있는 조연으로 활약했다. 현재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출연 중이다.
연민지는 '달콤한 비밀', '남자가 사랑할 때', '신들의 만찬' 등의 드라마와 여러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子 MC그리 장발 변신.."깜짝이야"
- '보일라 초긴장' 레드벨벳 조이의 완변 수비 입장
- 개리가 사라졌다? 결혼·득남 후 알 수 없는 행보
- 김숙과 이혼 4개월 윤정수, SNS 프로필은 커플사진
- "요괴 아니거든"..성형으로 인생바뀐 여성 20인
- "백종원, 하차 개입·김호중 출연 제지" 폭로 속…백종원 "진심 왜곡 허탈해" 심경 [종합]
- "가슴절제술 받아"…전청조, 트렌스젠더 아닌 선택적 성별 '충격 사기극 전말' (히든아이)[전일야
- 진태현, 6월 갑상선암 수술한다…"'이숙캠' 촬영 방해되지 않게" [엑's 이슈]
- '결혼 발표' 이상민, ♥아내=여자 서장훈..."돈 없는 남편? 내가 많다" 발언에 '술렁' (돌싱포맨)
- "임신 알고 4일만 출산, 前남친은 몰라"…어플 만남 충격 사연에 서장훈 '상담 거부'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