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인스 화장품, OCN 새 드라마 '애간장' 제작지원

입력 2018. 1. 8. 17: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뷰인스’가 브랜드 론칭 세 돌을 맞아 새로운 도약, 제2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1월 8일부터 OCN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애간장’을 제작지원 한다.

2014년 론칭한 ‘뷰인스’는 자연주의를 표방한 건강한 화장품을 목표로 All-in-One 클렌저, 토탈 솔루션 에센스, 7가지 상황에 맞는 세븐마스크팩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SBS플러스가 제작하고 OCN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애간장’은 첫사랑을 10년간 잊지 못하던 주인공이 타임슬립을 통해 10년 전 나를 만나지만 결국 첫사랑과 삼각관계에 빠져버린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10년을 타임슬립하며 첫사랑 원상복구에 힘쓰는 주인공 신우 역은 CN Blue의 이정신, 신우의 첫사랑 역은 떠오르는 신예 이열음이, 이정신의 10년 전 신우 역을 서지훈이 맡아 풋풋한 첫사랑의 기억과 아픔을 표현한다.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웹툰 ‘애간장’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드라마 ‘애간장’은 요즘 유행하는 타임슬립을 소재로 다루고 있지만 타임슬립보다는 현재의 내가 과거의 나의 첫사랑을 이어주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첫사랑 원상복구 로맨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첫사랑의 아픔을 경험한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태우며 다가갈 드라마 ‘애간장’은 1월 8일부터 OCN에서 매주 월,화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