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집' 신은수, 교복 스틸컷 공개.. '풋풋한 매력' 물씬

이은진 2018. 1. 8. 15: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문집' 신은수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신은수는 지난 6일 방송된 '문집'에서 시골 외갓집으로 전학온 도도한 소녀 신소이 역을 맡아 열연했다.

또한 극 중 소녀처럼 올해 열일곱이 된 신은수의 '완성형 미모'는 '문집'을 보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됐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신은수의 모습이 담긴 '문집'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신은수/사진제공=스튜디오드래곤

tvN ‘문집’ 신은수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신은수는 지난 6일 방송된 ‘문집’에서 시골 외갓집으로 전학온 도도한 소녀 신소이 역을 맡아 열연했다.

연출을 맡은 이윤정 감독은 지난 제작발표회에서 “정말 경이로울 정도다. 제가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명배우’ 신은수라고 불렀다”라며 신은수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은수는 이 감독의 칭찬을 증명이라도 하듯 ‘문집’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렸다. 엄마에게 버림 받았다는 상처를 간직한 17세 소녀에게 찾아온 첫사랑과 갑작스런 이별을 그린 이 작품을 통해 발군의 연기력을 뽐냈다. 또한 극 중 소녀처럼 올해 열일곱이 된 신은수의 ‘완성형 미모’는 ‘문집’을 보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됐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신은수의 모습이 담긴 ‘문집’ 스틸 컷을 공개했다. 깔끔한 단발과 햇살을 받아 더욱 빛나는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스틸 컷을 통해 극 중 ‘신소이’의 감정 변화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전학온 첫날부터 날카로운 말을 뱉으며 스스로 벽을 치던 차가운 모습부터 서서히 마음을 열어 환한 미소를 짓는 장면까지, 신은수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볼 수 있다.

신은수는 현재 김지운 감독의 신작 ‘인랑’ 촬영에 매진 중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