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기 "홍윤화에 취했다, 평생 바라볼께 사랑해" [스타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기가 홍윤화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개그맨 김민기는 4일 인스타그램에 "취했다, 김민기, ♥, 홍윤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글을 올렸다.
김민기와 홍윤화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인연을 맺은 후 9년 째 달달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홍윤화는 3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 4U '정오의 희망곡'에서 오랜 연인 김민기와의 결혼 계획에 대한 질문에 "11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해 상견례도 마쳤다"고 밝히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김민기가 홍윤화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개그맨 김민기는 4일 인스타그램에 "취했다, 김민기, ♥, 홍윤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글을 올렸다.
그는 "오늘 횟수로 9년을 만나면서 또 싸웠습니다. 계속 싸웁시다. 누가 이기나 내기 하면서 싸웁시다. 저는 평생 윤화만 바라본다에 내기 겁니다"라며 애정을 표했다.
김민기와 홍윤화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인연을 맺은 후 9년 째 달달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홍윤화는 3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 4U '정오의 희망곡'에서 오랜 연인 김민기와의 결혼 계획에 대한 질문에 "11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해 상견례도 마쳤다"고 밝히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오효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